가성비 최고인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베스트 3’
상태바
가성비 최고인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베스트 3’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트 스위밍, 키즈 딜라이트, 호캉스 패키지 등
켄싱턴호텔 설악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19일(금)부터 8월 25일(일)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숲속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스위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설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켄싱턴호텔 설악, ‘포레스트 스위밍 패키지’ 출시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설악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19일(금)부터 8월 25일(일)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숲속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스위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휴양, 그리고 설악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조식까지 포함된 '자연 속 힐링' 콘셉트의 패키지다.

포레스트 스위밍 패키지는 △객실 1박(브리티시 또는 모던), △레스토랑 '더 퀸'의 뷔페식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2인, △풀 사이드 바 1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옥토넛과 함께하는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7월부터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 with Octonauts)를 7월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마련된 키즈 전용 라운지와 야외 키즈 전용풀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운영 기간은 7월 5일(금)부터 9월 14일(토)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7월 26일부터 8월 10일, 추석 연휴 기간은 매일 운영)으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키즈 패키지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와 전용 키즈풀 등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우선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 이용 연계한 객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도심 속 자연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앤핫(Cool&Hot)’과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리버파크’ 운영 시점에 맞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쿨앤핫 객실 패키지는 쿨 서머와 핫 서머 두 가지 패키지로 마련된다. 쿨 서머는 1박 기준으로 리버파크 입장과 조식,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가 1회 제공되며, 핫 서머는 2박 기준의 리버파크 입장 및 조식 2회,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와 햄버거 세트 1회가 각각 제공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쿨 서머는 쿨(더글라스 딜럭스 룸), 쿨러(그랜드 딜럭스 룸), 쿨리스트(클럽 스위트룸)으로, 핫 서머는 핫(그랜드 딜럭스 또는 스위트), 핫티스트(클럽 스위트) 등 총 15가지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버파크 운영 시즌별,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