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휴가, ‘화사한 써머 뷰캉스 vs 오감 만족 아지트’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휴가, ‘화사한 써머 뷰캉스 vs 오감 만족 아지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트렌디한 여름 위한 패키지, ‘글래드 서머 페스트’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감 만족 아지트로 변신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를 2019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트렌디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뷰티 호캉스와 함께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 액티비티, 이벤트까지 오감 만족 아지트로 변신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를 2019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빠르고 쉽게 젤네일이 완성되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 등 뷰티 아이템과 함께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하여 뷰티와 휴식, 문화 생활까지 트렌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곽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다양한 써머 액티비티,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오감만족 아지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힐링 휴가를 선사한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에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하며, 호텔의 수영장에서 물놀이까지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비치 앤 펀(Beach& Fun)’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의조식 뷔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의 웰컴 드링크 2잔,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시 아티제 망고 빙수가 제공된다.

또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위해 해양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클래스도 선보인다. 릴리펏 ‘키즈 워터&버블 플레이’, 아티제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정글북by 앨리스 바의 ‘나만의 인퓨전 만들기’, 메종 드 누보의 ‘셀프 드라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메종 글래드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호텔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운영되는 곽지 해수욕장에서 패들 보드, 바나나 보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 ‘새별오름 선셋투어’, ‘나이트 핫 스파 투어’, ‘한라 수목원 야시장 체험’ 등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투숙객을 위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호텔 또는 제주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1층 로비에 준비된 해시스냅에서 사진 인화하여 로비 기둥의 포토존을 꾸미는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멋지고 개성있는 사진을 찍어 붙인 고객에게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하는 ‘베스트 포토제닉’을 한 달에 한번 선정한다.

글래드 호텔의 마케팅 관계자는 “호캉스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뷰티 호캉스를 선보이는 서울, 오감만족 아지트로 변신한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써머 페스트를 선보인다”며 “멀리 가지 않아도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호캉스를 누리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까지 제공되는 여름 축제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