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특급호텔서 시원한 샴페인 한잔!
상태바
도심 속 특급호텔서 시원한 샴페인 한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파티와 함께 하는 프로모션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여름밤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치얼스 나잇’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샴페인 및 카나페 세트 선봬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여름밤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치얼스 나잇’을 새롭게 선보인다.

‘치얼스 나잇’은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를 비롯해 1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더 그리핀’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스위스 출신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선보이는 5종의 카나페 플레이트와 세계적인 프리미엄 샴페인 3종 중 택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더 라운지’와 ‘더 그리핀’ 공통 샴페인 메뉴로는 아카시아, 산사나무 흰 꽃의 아로마와 흰 과일류의 향이 밸런스를 이루는 프랑스산 샴페인, ‘페리에-주에 부륏(Perrier-Jouët Brut)’이 제공되며 ‘더 라운지’ 이용 시 레몬, 사과, 복숭아 등 풍부한 과일향의 ‘앙드레 클루에 브륏 실버 나뛰르(Andre Clouet Silver Brut Nature)’ 중 택 1 가능, ‘더 그리핀’ 이용 시 ‘모엣 샹동(MOËT & CHANDON)’ 중 택 1이 가능하다.

또한, 카나페 메뉴로는 캐비아가 올려진 ▲훈제 연어 무스, 아보카도와 허브의 일종일 딜과 라보쉬를 더한 ▲참치 타르타르, 벌꿀과 주키니를 더한 ▲리코타 치즈, 이탈리아식 소시지인 ▲코파, 및 갈릭과 타임으로 마리네이드한 ▲올리브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스윗 스파클’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설레는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설레는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존 고객에게 반응이 좋았던 ‘스윗 앤 스파클 (Sweet & Sparkle)’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고객이 아이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스탠다드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외에 로맨틱 디너를 위한 만찬이 준비된다. 환상적인 명동 도심의 야경이 펼쳐지는 샴페인바에서 부채살 스테이크와 치즈&샐러드 플레이트, 아이스 까바 미니 와인 2병까지 모두 차려낸다. 허브 소스에 재워 저온숙성한 부채살 스테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뛰어나 인기가 좋으며, 아이스 까바 와인과 곁들이기에 좋은 치즈&샐러드까지 내어 따로 파티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좋다.

그 외 추가 혜택으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레터링 풍선 세팅(문구 선택 가능)까지 제공되어 객실에서 파티 나잇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욕조가 구비된 아이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솔트 입욕제까지 증정하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패키지이다.

특급 호텔에서 스마트하게 맥주를 즐기는 방법

그랜드 힐튼 서울의 호텔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맥주 샘플러와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호텔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맥주 샘플러와 웨지감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리플 비어 샘플러 프로모션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일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구스 아일랜드의 대표 맥주 ‘구스 IPA’ 3종으로 구성되었다. 미국 시카고를 대표하는 구스 아일랜드의 구스 IPA는 균형 잡힌 맛과 향으로 수제맥주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IPA 맥주다. 여기에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인 웨지감자도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