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직원들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직원들 봉사활동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00명 직원, 8600시간 봉사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5월 22일을 ‘스피릿 투 서브 커뮤니티 데이’로 정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800명이 넘는 직원들이 8600시간 이상의 봉사 시간을 가졌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5월 22일을 ‘스피릿 투 서브 커뮤니티 데이(Spirit to Serve Our Communities Day)’로 정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800명이 넘는 직원들이 8600시간 이상의 봉사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서브 360(Serve 360)’ 이라는 사회적 영향력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플랫폼은 봉사 정신을 중요시하는 메리어트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메리어트 호텔이 위치 지역사회에 투자와 봉사를 강조한다. 5월 22일 진행된 올해의 행사는 2025년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350만 시간의 자원 봉사 활동을 한다는 메리어트의 목표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마련했다.

한국에서는 12개 호텔에서 총 234명의 직원들이 아기 가제 손수건을 만들고 참여비는 아이들의 기초 생활 양육 물품 및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동방복지회에 기부했다.

중국 베이징에서는 40여명의 수감자 아이들을 위해 깜짝 파티를 열어 생일 케이크와 풍성한 식사를 대접했으며, 산야의 12개 호텔의 100명 이상의 직원들은 헌혈을 통해 22,500 cc의 혈액을 산야혈액원에 기부했다.

호주에서는 노숙자, 노인 및 가족을 위한 약 150kg 상당의 식량 및 세면도구를 푸드 뱅크에 전달했다. 싱가포르의 직원들은 지적 장애인들과 수공예품을 만들고 음악과 댄스 클래스를 함께 듣고 애프터눈티를 즐겼다.

IAGTO 여성골프의 날 성료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여성 골프의 날이 6월4일 예상을 넘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사진/ IAGTO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여성 골프의 날이 6월4일 예상을 넘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전 세계 46개국 845개소에서 사교와 골프를 결합한 Women’s Golf Day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됨으로써 골프를 사랑하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네트워크와 사교의 장을 제공했다. 기록은 대회장 밖에서도 이어졌다.

영향력 있는 미디어매체와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4,7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2,500만명 이상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여성 골프의 날 창립자 엘리사가우데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골프를 널리 전파함과 동시에 관련업계에서 여성들을 위한 골프 컨텐츠 개발의 전환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최고급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에서 누리는 여름 호캉스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리조트가 첫 리조트 오픈 25주년을 맞아 몸과 마음을 깨우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알차게 구성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반얀트리 호텔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리조트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하 ‘반얀트리 그룹’)의 첫 리조트 오픈 25주년을 맞아 몸과 마음을 깨우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알차게 구성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의 첫 개관 ‘25주년 기념 프로모션(25th Anniversary Offer)’은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갤러리 등 이용 시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반얀트리 그룹의 헤리티지와 핵심 가치를 담은 ‘최고의 경험(Exceptional Experiences)’ 프로그램을 1회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홀로 축하하기(Celebrate Self)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Celebrate Relationships)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Celebrate Community)의 총 세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먼저 반얀트리 방콕(Banyan Tree Bangkok)에서 체험할 수 있는 홀로 축하하기 테마는 상쾌한 아침을 위해 오감을 깨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일출 요가(Sunrise Yoga)’다. ‘선셋 드링크&타파스(SunsetDrinks & Tapas)’는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샤프론 스카이 가든(Saffron Sky Garden)에서 칵테일 또는 목테일(무알콜 칵테일)과 함께 시그니처 타파스를 맛보며 방콕의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마지막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로 ‘무에타이 교실(The Art of Muay Thai)’을 준비했다. 무에타이의 역사와 문화적 영향력에 대해 살펴보고, 전문 강사에게 복싱 기초와 방어 기술들을 배우며 무에타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

반얀트리 랑코(Banyan Tree Lang Co)에서는 홀로 축하하기 테마로 ‘웰니스 리트리트(Wellness Retreat)’를 체험해볼 수 있다. 요가로 하루를 시작하고 등불 만들기 클래스와 유기농 농장 투어, 유기농 재료로 만든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소중한 이와 함께 축하하기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로컬 데이트(Localized Date)’는 현지 시장에서 저녁 식사 재료로 해산물을 직접 선택, 프라이빗한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장소에서 셰프가 요리한 특별한 저녁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팜 투 테이블 다이닝(Farm-to-Table Dining)’은 반얀트리 랑코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재배하고 셰프들과 함께 요리하고 즐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다. 이는 지역사회와 함께 축하하기 테마로 일상적인 식재료를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