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야구존·놀숲 등 대형 액티비티 프렌차이즈 합류
상태바
리얼야구존·놀숲 등 대형 액티비티 프렌차이즈 합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지점 500여 곳 입점
위드이노베이션은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을 유치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리얼야구존·놀숲·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시설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늘어나는 취미활동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국 500여 곳의 ▲리얼야구존 ▲놀숲 ▲미스터힐링 등 대형 액티비티 상품을 입점시켰다.

리얼야구존은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며 야구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크린야구 브랜드다. 프라이빗 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 룸에서는 간단한 식음료 섭취가 가능한 응원석,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단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야구를 즐길 수 있다.

전국 200호점을 돌파한 카툰앤북카페 ‘놀숲’은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휴식, 레스토랑 수준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젊은세대가 찾는 인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코믹스, 웹툰, 인문, 경제 등 1만 5,000권이 넘는 도서와 PC, 레트로 게임기 등 다채로운 놀거리가 가득하다.

일상에서 부족한 잠을 보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이색 취미시장도 뜨고 있다. ‘미스터힐링’은 숙면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수면 카페. 전국 100여 곳에 이르는 미스터힐링은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하면, 정가보다 16%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

트립닷컴, 카카오페이 도입…‘국내 3대 간편결제 모두 가능’

트립닷컴이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는 트립닷컴 앱에서 호텔 예약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에 사전에 등록한 카드 및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가 가능해 편리하다.

이번 카카오페이 도입으로 트립닷컴은 이미 제공중인 네이버페이, 삼성페이를 포함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OTA) 중 최초로 국내 3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타 OTA들과 다르게 이중환전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추가 비용없이 보이는 가격 그대로, 원화로 결제된다.

또한 트립닷컴은 여행자들이 항공권 거래 정보 등을 카카오톡으로 안내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알림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항공권 결제, 취소, 변경 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한국에서 간편결제 서비스가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새로이 카카오페이 결제를 도입했다”며 “향후에도 한국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트립닷컴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