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한복 체험 이벤트, 뮤지컬 관람권 증정 호텔 프로모션 다양해!
상태바
전통 한복 체험 이벤트, 뮤지컬 관람권 증정 호텔 프로모션 다양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가, 여름 맞이 이색 프로모션 눈길
L7명동은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를 출시했다. 올해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옐로우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이다. 사진/ L7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 ‘인싸’들은 한복을 입는다!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L7명동은 시그니처 패키지 ‘옐로우 데이(The Yellow Day)’를 출시했다. 올해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옐로우 데이 패키지는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들에게 전통 한복과 인력거 체험을 제공하여 뉴트로 트렌드를 만끽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한다.

두 가지 패키지 타입 중 ‘옐로우 데이 Ⅰ’은 한복 대여 업체인 ‘한복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체험권이 포함되었다. 최근 ‘인싸’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한 한복 나들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에 맞는 한복은 물론 갓이나 댕기 등의 소품 1종도 3시간 동안 대여 가능하다. 박당 14만 5천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과 안나수이(Anna Sui) 립밤 및 거울 세트까지 제공하여 가심비가 더욱 만족스럽다.

고궁에서는 한복 착용 방문객들에게 입장료를 면제해 주는 경우가 많아 관람비용도 절약할 수 있어 더욱 알차다. 여름 시즌을 맞아 야간 개장을 시작한 고궁들의 야경은 운치를 더한다.

‘옐로우 데이 Ⅱ’는 ‘아띠+한복’ 북촌한옥마을 코스 이용권을 준비했다. 아띠는 ‘좋은 친구’의 순우리말 표현으로 인력거를 타고 무심코 지나치는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재발견해볼 수 있는 L7명동의 대표 트래블 컨시어지(Travel Concierge) 서비스이다. 가이드를 겸한 인력거 라이더가 들려주는 골목골목 숨은 이야기와 함께 한복을 입고 한옥마을을 감상하는 색다른 체험으로 한옥마을을 200% 즐길 수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

그랜드 힐튼 서울은 7월을 맞아 뮤지컬 ‘맘마미아’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7월을 맞아 뮤지컬 ‘맘마미아’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호텔 이용객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는 7월 15일까지 호텔 곳곳에 설치한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맘마미아 공연 티켓(1인 2매)이 주어지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각 2명씩 선정하며, 발표는 7월 16일에 공개된다.

어린이 고객 위한 카카오톡 이벤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어린이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엠 패스포트’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어린이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엠 패스포트(MPassport)’를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 패스포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용으로 진행되는 만4세부터 만12세 이하 어린이 고객 대상 프로그램이다. 어린이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에 도움을 주고 가족과 함께한 메리어트 호텔에서의 투숙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메리어트 호텔은 어린이 고객이 체크인시 작은 책자 형태의 엠 패스포트를 증정하고 호텔의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를 안내한다. 어린이들은 액티비티에 참여할 때마다 다양한 동물 모양의 도장을 받게되며, 이 도장들을 모아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액티비티는 무용, 페이스 페인팅, 쿠킹 클래스 등 호텔별로 다양하며, 별도의 참여비는 없으나 일부 액티비티는 유료로 운영될 수 있다. 참여 호텔은 현재 총 19개로 방콕, 푸켓, 오키나와, 홍콩, 코타키나발루 등 한국인이 즐겨 찾는 여행지 내 메리어트 호텔들이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