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제주와 골프 동시에 즐기기!
상태바
특급호텔서 제주와 골프 동시에 즐기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조이 클럽 멤버십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골프장과 호텔의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멤버십 ‘트리플 조이 클럽’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골프장과 호텔의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멤버십 ‘트리플 조이 클럽(TRIPLE JOY CLUB)’을 리뉴얼 출시했다.

골퍼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각광받던 트리플 조이 클럽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골프 라운딩권을 확대 구성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오라 컨트리클럽과 호텔의 혜택을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의 업그레이드된 멤버십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먼저, 제주의 대표 골프장, 오라 컨트리클럽의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에디션’은골프 무료 입장권 8매, 주중 라운딩권 4매, 모닝 라운딩권 4매, 호텔 런치&디너 식사권 4매, 클럽하우스 커피 이용권 4매 등이 포함되며, 골프 라운딩과 호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서울 에디션’은골프 무료 입장권 8매, 주중 라운딩권 4매, 글래드 호텔 숙박권 4매, 조식 이용권 4매, 메종 글래드 제주 사우나&휘트니스 이용권 4매, 정글북 바이 앨리스바 이용권 1매 등으로 구성된다.

트렌디한 여성 골퍼들을 위해 골프 라운딩부터 파티, 스파 서비스 등 풀서비스가 포함된 ‘레이디스 에디션’은골프 무료 입장권 8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 파티 메뉴가 제공되는 파티 숙박권 1매, 호텔 런치&디너 식사권 4매, 조식 이용권 8매와 함께 정글북 바이 앨리스바 이용권 1매, 라운딩 후 지친 심신에 힐링 타임을 선사할 쥴라이 스파 이용권 4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모든 멤버십 프로그램에 제공되는 공통 특전으로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우대권 4매, 런치&디너 우대권 4매, 골프 우대 입장권 20매와 함께, 서울과 제주 호텔의 주요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되며, 매월 메종 글래드 제주와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제공하는 회원전용 우대 혜택인 ‘월간 스페셜 베네핏’ 혜택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슈퍼카 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세인트존스호텔은 오는 7월 6일 각종 신차와 슈퍼카,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세인트존스 카 앤드 커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호텔은 오는 7월 6일 각종 신차와 슈퍼카,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세인트존스 카 앤드 커피(St. John’s Cars & Coffee)’ 행사를 진행한다.

‘카 앤드 커피’는 자동차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유롭게 차량을 전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비공식 모임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한국에서는 세인트존스호텔이 공식 개최한다.

세인트존스호텔은 자동차 애호가는 물론 청정바다와 해송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고자 하는 호텔 투숙객과 강릉 관광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비상업적인 성격의 이번 행사는 호텔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이 선보이는 신차 및 자동차 직수입 업체 ‘AP오토모티브’가 준비한 벤틀리 컨티넨탈GT,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등 약 60여대의 고성능 차량 및 화려한 튜닝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올인크루 체험단 모집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여행을 즐기고 리얼한 체험 후기를 전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여행을 즐기고 리얼한 체험 후기를 전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여행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콘텐트로 SNS를 운영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6월 17일에서 6월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휘닉스 평창과 제주의 SUMMER ALL-INCLUSIVE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단 신청방법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 워터파크(블루캐니언), 곤돌라 등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 요트 세일링 투어,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등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