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야놀자, 코레일과 여행·레저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6.18  17:30:46

공유

- 숙박, 레저, 열차 승차권까지 야놀자 앱에서 한 번에 예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코레일과 여행·레저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야놀자와 코레일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과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철도승차권 예약발매시스템 실시간 연동 △종합 여행 플랫폼 공동 개발 △콘텐츠 간 크로스 부킹 UI/UX 개발 △ 인프라를 활용한 국내 관광 활성화 도모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로써, 야놀자 앱에서 코레일 승차권 예매가 가능해진다.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숙박시설과 레저, 액티비티 등의 관광 상품은 물론 열차 승차권까지 야놀자 앱에서 한 번에 예매할 수 있게 된다.

철도와 연계한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고객이 구매하는 열차 승차권, 숙박시설, 레저·액티비티 상품에 따른 연관 상품과 콘텐츠를 추천, 여행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여행을 떠날 때 번거로운 절차 없이 교통부터 숙박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여행 문화 확산과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이동수단까지 아우를 수 있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앞으로 철도와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고객 편의 증대는 물론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바종, 다낭 패키지 프로모션 실시!

에바종이 인기 여행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키지 혜택으로 숙박이 가능한 다낭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이 인기 여행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키지 혜택으로 숙박이 가능한 다낭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과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최적의 조건에서 여행이 가능하도록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해 다낭으로 떠날 계획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아름다운 휴양지와 매력적인 관광지로서의 장점을 두루 갖춘 베트남 중부 지역의 인기는 매년 높아가고 있다. 그중 인기 여행지인 다낭, 후에와 접근성이 좋고 호젓한 휴양도 가능한 <반얀트리 랑코>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환경을 갖추고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휴양에 집중할 수 있는 리조트다. 넓은 리조트 단지 안에는 다양한 식음료 시설과 쿠킹 클래스, 요가, 해양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리조트 안에서도 다양한 즐거움과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18홀 골프 코스인 라구나 랑코 골프클럽도 빠질 수 없다. 동시에, 호이안과 후에, 다낭 공항을 오가는 셔틀버스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언제든 주변 관광지로도 나갈 수 있다. 3박 패키지로 예약 시 매일 조식, 반얀트리 빌라 내 애프터눈 티와 당일 객실 여부에 따라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 기간 동안 한곳만 경험하기 아쉽다면 <반얀트리 랑코>와 <앙사나 랑코>를 각각 2박씩 또는 3박, 1박으로 이용 가능한 4박 패키지도 예약 가능하다. <반얀트리 랑코>와 수로로 이어지는 <앙사나 랑코>는 전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는 <반얀트리 랑코>와는 달리 조금 더 편안한 느낌과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다.

두 리조트 모두 넓은 단지 안에 위치해 모든 프로그램과 시설들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4박 패키지로 예약 시 3박 패키지 혜택과 더불어 투숙 기간 중 1회 스파 트리트먼트와 3코스 식사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