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허니문, 푸켓 ‘아난타라 리조트’에서 즐기는 ‘럭셔리 데이투어’와 미식
상태바
올가을 허니문, 푸켓 ‘아난타라 리조트’에서 즐기는 ‘럭셔리 데이투어’와 미식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만 마아카오 비치와 태국 시리나스 국립공원의 수혜를 입은 리조트
아름다운 풍경, 세계 최고의 미식, 평화로운 마사지 등 푸켓은 현대인이 꿈꾸는 휴양의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 푸켓을 신혼여행지로 잡는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 높은 휴양이 가능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름다운 풍경, 세계 최고의 미식, 평화로운 마사지 등 푸켓은 현대인이 꿈꾸는 휴양의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푸켓 아난타라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 우선 입지적으로 뛰어나다. 푸켓에서 가장 긴 해변가 마아카오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면서 태국 시리나스 국립공원을 거느리고 있어 바다와 정글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아난타라다.

안다만 푸른 파도가 시원한 경관을 만들어 내는 천혜의 휴양낙원 아난타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안다만 푸른 파도가 시원한 경관을 만들어 내는 천혜의 휴양낙원 아난타라. 세계적 디자이너 빌 벤슬리(Bill Bensley)의 설계에 아난타라 브랜드의 섬세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자연과 첨단, 현대와 전통을 동시에 품고 있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4박 6일 일정을 참고하면 푸켓 아난타라에서의 리조트 생활을 보다 쉽게 그려볼 수 있다. 객실은 베스트 웨스턴 수페리어룸(미니바 무료) 또는 디바나 플라자 디럭스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세계적 디자이너 빌 벤슬리의 설계에 아난타라 브랜드의 섬세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자연과 첨단, 현대와 전통을 동시에 품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오후 7시 50분 인천국제공항 출발해 약 6시간 후인 새벽 0시, 푸켓국제공항에 도착해 가이드 미팅 시간을 갖는다. 리조트 투숙 후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한다.

이어 자유시간을 통해 부대시설 이용한 후 다시 가이드와 만나 무료 일정 가운데 원하는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선택지 1번은 무료로 제공되는 마사지 가운데 ‘헤드 앤 숄더 마사지 1시간’ 또는 ‘타이 마사지 2시간’ 가운데 하나를 받은 후 타이 딤섬으로 중식을 맛본다.

이어 ‘팡아만 마린 내셔널파크 선셋 크루즈’에 참여하는데 블루라군을 연상시키는 홍섬 얕은 바다에서 씨카누를 타고 논 후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여행자가 가봐야 할 곳 100’ 팡아만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즐기는 선상 디너를 즐기게 된다.

가이드와 만나 무료 일정 가운데 원하는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선택지 2번은 전일 리조트 내에서 자유시간을 즐기되 석식 후 태국 최고의 관광상품인 아프로디테 쇼 또는 싸이먼 스타 쇼 관람에 나선다. 이어지는 순서는 파통 나이트 투어!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파통 시내 야시장, 노천바, 비치, 방나로드를 둘러보며 푸켓의 풍물과 만나게 된다.

사흘째에도 아침 호텔 조식 후 두 가지 무료 일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즐기면 된다. 첫 번째 일정은 ‘럭셔리 요트 크루즈’로 스냅사진, 손낚시, 스노클링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식은 타이식 뷔페.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4박 6일 일정을 참고하면 푸켓 아난타라에서의 리조트 생활을 보다 쉽게 그려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두 번째 선택지는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인 ‘라차섬 스피드보트 투어’. 스냅촬영과 스노클링이 포함되어 있다. 날씨에 따라 운항이 취소될 수 있어 운이 좋아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선택 일정을 소화한 후에는 오후 나절 푸켓으로 귀환해 무제한 삼겹살 정식을 맛본 후 스페셜 테라피 타이 트래디셔널 마사지 120분 + 허브사우나를 즐기게 된다.

나흘째 날은 선택 일정 없이 자유롭게 리조트 휴양을 즐기면 되며 마지막 날인 닷새째에는 호텔 조식 후 오전 풀빌라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이후 체크아웃하고 나면 가이드가 외부 타이 중식 레스토랑으로 안내한다.

태국 푸켓을 신혼여행지로 잡는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 높은 휴양이 가능하기 때문일 것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름다운 풍경, 세계 최고의 미식, 평화로운 마사지 등 푸켓은 현대인이 꿈꾸는 휴양의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공항으로 이동하기 전 푸켓 시내 관광과 돌고래쇼 관람이 기다리고 있으며 쇼핑센터를 방문하게 된다. 석식은 ‘피자 컴퍼니’의 파스타 & 피자! 마지막으로 타이 헤드 앤 숄더 마사지 60분을 만끽한 후 공항으로 이동하여 출국 수속에 들어간다.

새벽 1시 30분 푸켓국제공항 출발하면 다음날 오전 9시 3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게 된다. 푸켓 아난타라 리조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석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