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벗어난 특급호텔서 누리는 대박 혜택!
상태바
도심 벗어난 특급호텔서 누리는 대박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캉스 패키지, 와인 토크 콘서트, 1인 전용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 평창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뷰티와 휴식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뷰캉스(뷰티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특급호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뷰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뷰캉스 패키지’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뷰티와 휴식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뷰캉스(뷰티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뷰캉스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스타일리시한 휴양지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데싱디바 매직프레스’가 제공되는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와 뜨거운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줄 ‘뷰티풀 서머 위드 딸고 패키지’다. 이와 함께 이국적인 정취의 야외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어 멋스럽고 시원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객실(1박), △실외&실내 수영장(2인), △실내 사우나(2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1세트)로 구성됐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손쉽게 젤네일이 완성되는 젤네일 스티커로 스타일리시한 휴양룩에 포인트를 준다. 컬러와 디자인은 랜덤으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의 물방울’ 남매작가 와인 토크 콘서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9일, ‘신의 물방울’ 공동 저자 아기 타다시 남매(기바야시 유코·기바야시 신)와 함께 와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9일, ‘신의 물방울’ 공동 저자 아기 타다시 남매(기바야시 유코·기바야시 신)와 함께 와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들과 와인을 더 깊이 맛보고, 와인으로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법을 나누고자 와인 토크 콘서트를 기획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상급 와인에서부터 다양한 산지의 풍부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방문객이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와인 판매가를 최대 55% 낮춘 바 있다. 파라다이스그룹이 관광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운영 중인 와인 전문 회사 ‘비노 파라다이스’가 엄선한 와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신의 물방울’에 소개된 와인 5종을 마시며 대담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세계 1000만부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얻은 만화 ‘신의 물방울’에 대한 이야기와 아기 타다시 남매의 와인 철학을 들으며 관련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을 갖는다. 와인을 즐기는 삶의 자세도 공유하며, 파라다이스시티 소믈리에들도 참석해 대화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성수기에도 1인 전용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아웃도어 프로그램들에 참가하는 ‘적극적인 혼캉스족’이 많아지자 성수기로서는 이례적으로 1인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아웃도어 프로그램들에 참가하는 ‘적극적인 혼캉스족’이 많아지자 성수기로서는 이례적으로 1인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이 최근 출시한 1인 전용 상품은 ‘플라워 아틀리에 패키지’다. 6월부터 시작한 플라워 아틀리에(꽃 공방) 프로그램의 전체 참가자 중 약 30%가 1인 여행객인 점을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이 선보이는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은 기존에 선보였던 플라워 클래스의 또 다른 형태로, 직접 화훼농원을 방문해 원예 전문가의 꽃 종류 소개와 재배법, 호텔 플로리스트의 꽃장식 노하우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식물로 홈 인테리어를 하는 트렌드가 급부상해 ‘플라워 아틀리에’ 역시 출시 초반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라워 아틀리에 패키지’는 1인 전용 상품으로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 참가 혜택, △프리미어 룸(산 정망) 1박, △조식, △사우나 입장 혜택(투숙 중 1회)로 포함되며, 2박 투숙 시에는 △풀사이드 바 망고 아이스크림(투숙 중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랍스터 무제한 프로모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더블루에서는 호텔 개관 16주년 기념으로 신선한 랍스터테일을 버터링한 랍스터 요리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기념 디너 프로모션을 6월 16일부터 7월 5일까지 3주간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더블루에서는 호텔 개관 16주년 기념으로 신선한 랍스터테일을 버터링한 랍스터 요리를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기념 디너 프로모션을 6월 16일부터 7월 5일까지 3주간 선보인다.

매년 여름 개관 시즌 마다, 푸짐한 보양요리를 준비해온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은 이번 시즌 디너뷔페에서 이번 시즌 풍미 가득한 랍스터 테일을 라이브로 무제한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맥스 생맥주를 1,600원에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점심 모임을 즐기는 제주 도민 고객을 위해 런치뷔페의 경우에는 기존 20% 도민 할인에서 5% 추가 할인을 더한 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 5일까지 함께 제공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2019 여름 패키지 선보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레트로 팝 힐링 타임을 테마로 ‘서핑 비치 팝’ 2019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바다에서 만나는 레트로 팝 힐링 타임을 테마로 ‘서핑 비치 팝 Surfing Beach Pop’ 2019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맛있는 즐거움이 있는 ‘테이스팅 팝’과 매력만점 서핑 체험이 있는 ‘서핑 팝’ 2가지 타입으로 출시한다.

‘테이스팅 팝’ 타입 이용 시 오킴스의 시그니처 버거와 피쉬 앤 칩스, 프리미엄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오킴스의 시그니처 수제 버거 ‘프레지던트 버거’, ‘하와이안 버거’, ‘갈릭 버거’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던트 버거는 지난 2005년 APEC 기간 부시 미 대통령 투숙 시 호텔에 도착해 가장 먼저 주문한 메뉴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만의 시그니처 수제 버거다. 국내 최초 아이리쉬펍 오킴스의 매력적인 레트로풍 분위기 속에서 버맥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다.

‘서핑 팝’ 타입 이용 시 송정 서핑 2인 체험 프로그램과 레트로 서퍼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는 팝 컬러 썬크림 페인팅을 제공한다. 서핑은 서퍼들이 즐겨 찾는 송정 바다에서 서핑스쿨 서프홀릭 전문 강사의 강습과 함께 진행되어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다. 웻슈트와 서핑보드가 제공되고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강습 후 자유 서핑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