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베트남 하노이·다낭, 일본 오사카·사가·오이타 노선 초특가 진행
상태바
티웨이항공, 베트남 하노이·다낭, 일본 오사카·사가·오이타 노선 초특가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출발항공편, 10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어
티웨이항공이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다낭, 일본 오사카·사가·오이타 노선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6월19일(수)까지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10월26일(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부산 출발 베트남과 일본노선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2개 노선과 일본 3개 노선 특가 항공권 제공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19일(수)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10월26일(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가는 최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 하노이, 다낭과 일본 오사카, 사가, 오이타 등 소도시들을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크다.

특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세, 공항세 포함) ▲부산-하노이 8만400원 ▲부산-다낭 9만1000원 ▲부산-오사카 4만7,000원 ▲부산-사가 3만5,000원 ▲부산-오이타 3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예약 시 위탁 수하물 추가, 좌석지정, 기내식 사전예약 서비스 등을 세트로 묶어 최대 61% 할인 가능한 ‘부가서비스 번들’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의 이용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10월 말까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이용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