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여행가기 좋은 6월, 김포 가볼만한곳과 맛집은 어디?

기사승인 2019.06.15  09:00:39

공유

-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김포 주말 나들이 추천 여행지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근교에는 특별한 여행지가 가득한데, 그중에서 김포를 빼놓을 수 없다.

김포는 경기도 중서부에 위치한 여행지로 이색적인 여행지가 많다. 그중에서도 김포시 월곶면에 위치한 김포국제조각공원은 6월을 맞이해 김포 가볼만한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포시 월곶면에 위치한 김포국제조각공원은 6월을 맞이해 김포 가볼만한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김포시문화관광

김포국제조각공원은 민족 분단의 현장인 월곶면에서 통일을 주제로한 국내외 예술작품 30점이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7만㎡의 환경친화적인 공간 안에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룬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며 일상 속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 여행자는 물론, 연인들에게도 추천되는 여행지이다.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룬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며 일상 속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 여행자는 물론, 연인들에게도 추천되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공원 안에는 길이 120m, 폭 30m의 썰매장이 여행자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겨울철에는 눈썰매를, 여름철에는 물썰매를 각각 즐길 수 있어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 좋다.

김포국제조각공원에서 주말 나들이도 즐기고, 김포 맛집에 방문해 미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포 장기동 맛집 청초수물회는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회전문점이다.

김포 장기도 맛집 청초수물회는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포 맛집 DB

청초수물회는 속초 본점의 레시피를 그대로 전해 특별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김포 맛집이다.

청초수물회의 비법은 바로 육수에 있다.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해 7일간 숙성시킨 육수는 감칠맛을 더하고, 해산물의 비린 맛을 잡아내 김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김포 맛집인 이곳에서는 물회는 물론 해전물회, 해삼물회, 전복물회 등 특별한 재료를 사용해 맛을 더한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해 7일간 숙성시킨 육수는 감칠맛을 더하고, 해산물의 비린 맛을 잡아내 김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포 맛집 DB

특히 해전물회는 해삼, 전복을 기본으로 오징어, 가자미, 광어, 멍게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 해전물회에 들어가는 횟감도 계절과 속초 현지 조업에 따라 제철생선을 맛볼 수 있어 사랑받고 있다.

양광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