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펜션의 본격 ‘호캉스’ 패키지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상태바
풀빌라펜션의 본격 ‘호캉스’ 패키지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준비한 ‘CJ BBQ’, 고기와 옥수수 더해져
라테라스 리조트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진행 중에 있음을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라테라스 리조트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진행 중에 있음을 밝혔다.

풀빌라펜션의 ‘호캉스’ 패키지를 누릴 수 있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에선 여름시즌 풀빌라펜션의 대표적인 수영장과 버블파티 그리고 푹 쉴 수 있는 자쿠지(SPA), 히노키 사우나 등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간식으로 시원한 생맥주와 피자, 저녁엔 라테라스와 CJ가 준비한 ‘BBQ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라테라스 리조트의 프리미엄 조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준비한 ‘CJ BBQ’에는 고기와 옥수수가 더해져 고소함을 맛 볼 수 있으며 싱싱한 모둠야채와 쫄깃한 가래떡,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 마무리로 라면 등으로 제철에 맞는 야채와 과일, 해산물 등 풍성하게 준비되어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좋다.

풀빌라펜션의 ‘호캉스’ 패키지를 누릴 수 있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특히 풀빌라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야외 제1수영장에서 진행하는 버블파티는 밤 8시30분과 9시에 운영하고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더 뜨겁게 쏟아지는 심야 버블파티가 만드는 감성을 뜨겁게 즐기는 핫한 풀빌라펜션 ‘라테라스 리조트’의 버블파티로 여름날 최고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번잡한 성수기 시즌에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려면 주말보다 평일에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평일에 풀빌라펜션 라테라스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름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한 고즈넉한 여수바다를 바라보며 복잡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평일에는 풍성한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풀빌라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야외 제1수영장에서 진행하는 버블파티는 밤 8시30분과 9시에 운영하고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수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풀빌라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패키지는 대표적으로 ‘조.아’패키지와 오늘부터 시작된 ‘대학생 대특가!’ 한정객실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등 많은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의 ‘라벨라 프리미엄 조식’도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투숙 하실 때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풀빌라펜션의 ‘라테라스 리조트’는 ‘평화로운 해양도시 여수 속 더 뜨겁게’ 콘셉트로 여수호텔 중 대표적인 심야 버블파티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