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일주’ 에어비앤비 어드벤처 신규 런칭
상태바
‘80일간의 세계일주’ 에어비앤비 어드벤처 신규 런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라파고스 슬로우 푸드 사파리, 콜로라도 절벽 캠핑 등
에어비앤비는 트립의 확장판인 ‘어드벤처’를지난 13일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 에어비앤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어비앤비는 트립의 확장판인 ‘어드벤처’를 지난 13일 새롭게 공개했다.

어릴적 누구나 꿈꾸었던 전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80일간의 세계일주’도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를 통해 현실이 된다.

200개 이상의 어드벤처 중 단연 눈길을 끄는 ‘80일간의 세계일주’는 런칭 기념 특별 어드벤처로, 18개국에 걸쳐 대장정 모험을 떠나 지금까지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여행의 경험을 선보인다. 어드벤처를 예약하면 전 세계 6개 대륙에서 진행되는 아프리카 부족 전사들과 사자 추적하기, 미국 애리조나의 호스트 네이단과 함께 UFO 찾기 등 진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어드벤처는 에어비앤비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현지 전문가가 이끄는 소규모 그룹이 일반 관광객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장소를 방문해 독특한 현지 문화와 커뮤니티에 흠뻑 빠지는 경험이 가능토록 설계되었다. 사진/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11년 전 창립 이래 천편일률적인 여행상품 대신 독특한 현지체험을 추구하는여행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숙박 공유로 시작한 에어비앤비는 2016년 현지인의 열정과 재능을 공유하는 에어비앤비 트립을 선보였다. 현재 에어비앤비 트립은 세계 1,000여 개 도시에서 이용 가능하다. 에어비앤비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숙소, 식사, 액티비티가 모두 포함된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를 통해 전 세계 호스트와 함께 일생의 단 한번뿐인 독특하고 마법 같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어드벤처는 수일에 걸쳐 진행되는 에어비앤비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현지 전문가가 이끄는 소규모 그룹이 일반 관광객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장소를 방문해 독특한 현지 문화와 커뮤니티에 흠뻑 빠지는 경험이 가능토록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기존 트립은 하루 혹은 반나절 동안의 경험이라면, 어드벤처는 6일 동안 갈라파고스 슬로우 푸드 사파리를 즐기고, 며칠에 걸쳐 오만의 경이로운 자연, 콜로라도 절벽 캠핑 등 다양하고 진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