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고주원 김보미, 제주 비밀데이트 발각...한 방 동침

기사승인 2019.06.14  09:23:17

공유

- 제작진 기습에 고주원 당황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고주원 김보미의 제주도 비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는 제작진이 SNS에 포착된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포착하기 위해 제주도로 날아갔다.

‘연애의 맛2’ 측은 고주원과 김보미가 제주도에 있다는 SNS 목격담을 보고 빠르게 제주도로 따라갔다. 제작진의 발빠른 대처에 스튜디오에서는 “‘연애의 맛’ 제작진의 기동성 하나는 갑!”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공항에서 일하는 김보미를 아침에 데려다주는 고주원의 모습을 포착한 뒤 고주원 앞에 나타났다.

제작진의 기습 방문에 고주원은 크게 당황했다. 제작진은 SNS 목격담을 못봤다는 고주원에게 “난리 났다. SNS 안 봤냐”면서 영상을 보여줬다. 김보미와 데이트를 즐기느라 이를 확인하지 못했던 고주원은 영상을 보고 “그냥 딱 걸렸네”라며 허탈해했다.

'연애의맛2' 고주원 김보미 데이트 목격담이 SNS에 쏟아졌다. 사진/ TV조선

제작진의 설득이 이어지자 고주원은 “보미에게 물어보고 보미가 된다고 하면 촬영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미는 촬영을 허락했다.

김보미가 일을 마치고 고주원의 숙소에 방문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함께 밤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고주원은 “이제 말 편하게 할 거야”라고 말하는가 하면, “이제 조명 끈다”, “어찌 됐든 같이 잠든 거니까”라고 말해 스튜디오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영화를 본 뒤 고주원은 침대 아래에, 김보미는 침대 위에서 잠들어 놀라움을 더했다.

김태형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