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크루즈, '명탐정 피카츄' 테마 크루즈 선봬
상태바
드림 크루즈, '명탐정 피카츄' 테마 크루즈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맞은 가족여행객에게 꿈과 동심의 세계 선사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그리고 올해 4월 런칭한 최신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에서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인 '명탐정 피카츄'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위한 테마크루즈가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드림크루즈에서 선보이는  '명탐정 피카츄'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로 오는 8월 31일까지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을 기항한다.

드림 크루즈 '명탐정 피카츄' 테마크루즈로 가족여행객에게 동심의 세계 선사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그리고 올해 4월 런칭한 최신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에서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인 '명탐정 피카츄'를 주제로 한 테마 크루즈를 선보인다.

2019년 8월 31일까지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을 기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여름 운항 일정에 제공될 테마 크루즈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 승객 및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 큰 꿈과 동심의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레전더리 픽쳐스(Legendary Pictures)와 워너 브라더스 픽쳐스(Warner Bros. Pictures)에서 공동 제작된 ‘명탐정 피카츄(Poketmon Detective Pikachu)’는 범죄 사건을 해결하고 세상을 구하는 용감한 피카츄의 추리와 그 과정에서의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이례적으로 말을 하는 피카츄가 등장하여 귀여운 외모에 중년남성의 목소리를 갖춘 반전매력까지 더해져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겐팅 드림호, 월드 드림호 및 익스플로러 드림호에 탑승하는 승객에게는 피카츄 마스코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피카츄 밋 앤 그리트, 피카츄 언어를 배우는 파워온 랭귀지 아카데미, 귀여운 피카츄가 되어보는 피카츄 코스튬 파티 등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이자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호는 시간이 부족한 젊은 층을 겨냥한 알찬 2박 일정이 인기가 많다. 짧은 일정으로도 친환경적인 자연환경의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빈탄섬, 그림과 같은 역사 도시 말라카 혹은 말레이시아의 연안부두 포트클랑 중 한 곳의 인기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기항하는 매력적인 3박, 5박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패밀리 스위트룸 탑재’ 최신 크루즈서 여름휴가

지난 6월 3일,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스팩트럼호’의 상해 바오산 국제 크루즈터미널 도착을 기념하며 대규모 명명식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스팩트럼호’의 상해 바오산 국제 크루즈터미널 도착을 기념하며 대규모 명명식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3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팩트럼호의 대부모(God Parents)로 선정된 안젤라 베이비-왕샤오밍 부부를 비롯해 로얄캐리비안크루즈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팩트럼호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의 스팩트럼호는 최대 11명까지 수용 가능한 얼티메이트 패밀리 스위트룸 선실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쓰촨레드(Sichuan Red), 테판야끼(Teppanyaki) 등 신규 스페셜티 레스토랑을 통해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프러덕션 공연인 ‘더 이펙터 (The Effector)’, ‘실크로드(Silk Road)’, 환상적인 군무를 감상할 수 있는 ‘쇼걸! (Show Girl! Past. Present. Future)’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통해 크루즈 경험을 선사한다.

운항 일정은 중국, 홍콩, 일본 등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스팩트럼호는 올해 6월부터 내년인 2020년 11월 중순까지 상해를 출발하여 가고시마, 오키나와, 후쿠오카, 나가사키, 도쿄, 교토 등 일본의 주요 지역을 기항하는 5~8박 크루즈 일정을 운영한다. 특히 오는 12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은 홍콩을 출발해 일본, 베트남, 필리핀을 기항하는 일정으로 오픈 되어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