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추천 허니문, 몰디브 최대 라군을 즐겨라! ‘코쿤’ 리조트
상태바
올가을 추천 허니문, 몰디브 최대 라군을 즐겨라! ‘코쿤’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일정 올인크루시브, 머무는 것 자체가 예술 경험
에메랄드 빛 라군과 초록 야자나무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건지러 몰디브로 떠나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두 말이 필요 없는 신혼여행지 몰디브. 워터빌라에서의 하룻밤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신비로운 추억을 선사한다.

올가을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에메랄드 빛 라군과 초록 야자나무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건지러 몰디브로 떠나보자.

자연환경이 아름답기로 유면한 몰디브 내에서도 ‘코쿤 리조트’는 세계 50대 스킨스쿠버 포인트로 손꼽히는 에메랄드 빛 라군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자연환경이 아름답기로 유면한 몰디브 내에서도 ‘코쿤 리조트’는 세계 50대 스킨스쿠버 포인트로 손꼽히는 에메랄드 빛 라군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코쿤 리조트는 세계적인 이탈리언 디자이너 라고(LAGO)의 걸작품이다. 머무는 것 자체가 예술 경험이다.

말레 공항에서는 수상비행기로 20분가량 소요되는 이곳은 몰디브 최초로 HB PLUS 밀플랜을 구성해 조식, 석식뿐만 아니라 소프트드링크, 하우스 와인, 맥주, 티, 커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코쿤 리조트는 세계적인 이탈리언 디자이너 라고(LAGO)의 걸작품이다. 머무는 것 자체가 예술 경험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최대 광활한 라군에, 자체 샌드뱅크 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언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급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는 5성급 ‘코쿤 리조트’.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소개하는 코쿤 4박 7일 일정은 다음과 같다.

대한항공을 통해 밤 10시 40분 인천공항을 출발하면 다음 날 새벽 4시 10분, 경유지 콜롬보에 도착하게 된다. 여기까지 8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이어 1시간 30분을 더 날아 몰디브로 이동한다.

코쿤 리조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6월 29일, 30일에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국제공항 도착 후 직원 안내로 수상비행기에 탑승한다. 코쿤 리조트 체크인 후 하룻밤 자고 다음 날 호텔 조식을 즐긴다. 리조트 내에서는 전일 자유시간이 이어진다.

코쿤은 전 일정 올인크루시브로 메인레스토랑 ‘옥토퍼스’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애프터눈티, 커피, 스낵, 워터, 소프트드링크, 맥주, 하우스와인, 진, 보드카, 위스키, 브랜디, 데킬라가 무료이다. 미니바는 하루 한 번 리필되며 스파 10% 디스카운트 혜택이 있다.

몰디브 최대 광활한 라군에, 자체 샌드뱅크 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언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급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는 5성급 ‘코쿤 리조트’.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울러 다양한 익스커션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해당되는 익스커션은 하우스 스노쿨링 트립 매일 1회, LUCKY 돌핀크루즈 1회, 선셋피싱 1회이다. 익스커션은 현지 도착 후 프론트에 일정을 예약해야 한다.

청첩장 원본을 제시하면 리조트 측에서 와인1병, 초콜릿, 스페셜 턴다운 서비스, 로맨틱 캔들라잇 디너1회(만타레스토랑) 혜택을 제공한다.

코쿤 리조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6월 29일, 30일에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