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더 네이처! 몰디브 새 리조트 ‘노쿠’의 세 가지 자랑
상태바
백투더 네이처! 몰디브 새 리조트 ‘노쿠’의 세 가지 자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만끽하는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운영
노쿠 리조트는 몰디브 대표 럭셔리 리조트였던 ‘지탈리리조트’를 2019년 들어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새 이름으로 오픈한 신상 리조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가을에 결혼한다면 허니문 걱정은 안 해도 될 듯하다. 허니무너의 꿈 몰디브 리조트 ‘노쿠’가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와 손잡고 특별한 혜택으로 올가을 결혼하는 커플들을 기다리고 있다.

노쿠(Noku Maldives)의 자랑은 세 가지이다. 첫째는 새 리조트의 쾌적함이요, 둘째는 자연에 깃든 소박함이요, 셋째는 올인클루시브의 편리함이다.

노쿠는 총 직원 수가 250명으로 물샐 틈 없는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노쿠 리조트는 몰디브 대표 럭셔리 리조트였던 ‘지탈리리조트’를 2019년 들어 리노베이션을 완료하고 새 이름으로 오픈한 신상 리조트이다.

몰디브에서도 바다 빛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누누 환초에 자리 잡은 노쿠는 완전 새 호텔인데다 70평이라는 전무후무한 넓은 객실 면적을 자랑한다. 개인 풀장도 동급 최대. 무엇보다 노쿠는 총 직원 수가 250명으로 물샐 틈 없는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노쿠 리조트는 세계 각국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만끽하는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노쿠 리조트는 세계 각국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만끽하는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라며 “지갑 없이 가볍게 몸만 떠나오면 되는, 말 그대로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허니문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널찍한 침대에 누우면 통유리를 통해 인도양 찬란한 석양이 온 방을 물들인다. 평온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노쿠만 한 곳이 없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노쿠만의 미식은 여행의 기쁨을 배가시켜준다. 더팜(The Palms) 레스토랑은 조식, 중식, 석식 세 끼 전부를 인터내셔널 뷔페로 선보이며, 타리(Thari)는 중식, 석식을 일품요리로 진행한다.

누누 환초에 자리 잡은 노쿠는 완전 새 호텔인데다 70평이라는 전무후무한 넓은 객실 면적을 자랑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 중인 4박 7일 노쿠 스케줄을 보면 대한항공을 이용해 밤 10시 40분에 인천을 출발, 새벽 4시 10분 경유지인 콜롬보에 도착한다. 여기까지 약 8시간 15분간이 걸린다.

새벽 5시 10분 콜롬보를 출발한 비행기는 1시간 30분 뒤인 6시 30분 몰디브에 도착한다. 말레공항에 대기 중이던 노쿠 직원의 안내로 수상비행기로 이동, 리조트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한다. 이렇게 제 3일부터 5일까지 전일 리조트 내 부대시설을 이용해 자유시간을 갖게 된다.

올인클루시브(AI)이기 때문에 투숙객은 식대, 주대 등 자잘한 부대비용에 신경 쓰지 않고 휴양에만 전념하면 된다.

노쿠의 자랑은 세 가지이다. 첫째는 새 리조트의 쾌적함이요, 둘째는 자연에 깃든 소박함이요, 셋째는 올인클루시브의 편리함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올인크루시브 포함 내역은 수상비행기, VIP 라운지, 미팅&샌딩 서비스, 웰컴드링크, 메인레스토랑 팜스에서의 세 끼 식사, 음료&주류, 미니바 매일 1회 리필, 빌라 내 커피머신&티이다.

음료의 경우 구체적으로 전 레스토랑&바에서 취급하는 알코올, 논알콘 칵테일, 목테일, 셀렉티드와인, 맥주, 스피릿, 후레시 주스, 소프트드링크, 따뜻한 음료를 포함한다.

그 외 스노쿨링 장비, 와이파이, 인도어·아웃도어 레크레이션, 헬스장, 탁구장, 라이브러리, 메인풀, 라운지, 프리스비 게임장, 보드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 액티비티 역시 무료인데 매일 피쉬 피딩을 즐길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크랩 레이스(게 레이스 게임)이, 월요일에는 선셋 풀 파티(칵테일, 샴페인, 카나페 제공)가, 화요일·토요일에는 무비 나이트가, 금요일에는 몰디비언 나이트 위드 보드베루(몰디브 전통춤)가 기다리고 있다.

노쿠는 올인클루시브(AI)로 운영되기 때문에 투숙객은 식대, 주대 등 자잘한 부대비용에 신경 쓰지 않고 휴양에만 전념하면 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 외 허니문서비스로 6개월 이내 사용한 예식장 사본, 청첩장 원본 등 증빙 서류 제출 시 스파클링 와인 1병, 객실에서의 로맨틱 조식 1회, 침대 장식(4박 이상)이 제공된다. 7박 이상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50불 상당의 스파 크레딧을 제공한다.

허니문특전의 경우 현지 사정에 따라 통보 없이 변동되거나 소멸될 수 있어 유의해야 하며 불포함 내역으로 유료 익스커션, 매너팁이 있다.

한편 비치풀빌라를 선셋비치풀빌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거나 워터풀빌라를 선셋워터풀빌라로 업그레이드 할 시 1인 1박 50달러를 추가로 내야 한다.

몰디브 ‘노쿠 리조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달 말인 29일, 30일에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