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열대 천국으로 떠날까? 여름스키 타러 떠날까?”
상태바
본격적인 여름휴가 “열대 천국으로 떠날까? 여름스키 타러 떠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성료 · 여름스키를 탈 수 있는 미국 매머드 마운틴
관광청마다 사상 최대 해외출국자를 기록하고 있는 이 시기 한국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활동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관광청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관광청마다 사상 최대 해외출국자를 기록하고 있는 이 시기 한국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활동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성료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괌 하갓냐 스페인 광장에서 진행된 제31회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를 성료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괌 하갓냐 스페인 광장에서 진행된 제31회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를 성황리에 성료했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하는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는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대표 문화 행사로 괌을 비롯한 슈, 폰페이, 코스레, 얍, 팔라우 등 마이크로네시아 제도와 마샬 제도의 섬들이 참여해 전통공연 및 각 섬의 문화와 예술, 공예, 음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부스가 꾸며졌다.

행사 첫날인 29일은 차모로 공연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다. 개막식에서는 루 리언 게레로 주지사를 포함해 소니 아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장 및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 등이 참여해 뜻깊은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관광지, 액티비티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관광지, 액티비티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며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쉽게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항공사 및 여행사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지역지 대상 팸투어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 관광청,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참가

모스크바 관광청은 지난 6월 6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참가해 모스크바 여행을 한국 시장에 적극 알렸다. 사진/ 모스크바 관광청

모스크바 관광청은 지난 6월 6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참가해 모스크바 여행을 한국 시장에 적극 알렸다.

모스크바 관광청은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내 모스크바 테마부스를 꾸미고, 모스크바의 다채로운 문화와 이벤트 소개 및 여행사와 호텔 정보를 소개했다. 더불어 모스크바 여행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VR 투어, 전통차 시음, 음악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방문객들이 직접 2m 높이의 러시아 전통 인형인 마트료시카를 꾸며 보는 행사로 러시아만의 특별함을 만났다.

현재 한국인 모스크바 방문객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2018년 모스크바를 방문한 한국인 방문객은 7만 8000여 명으로, 이는 2013년 이래 42% 증가했다. 현재 한국에서는 아에로플로트에서 매일, 대한항공에서 주 5회 모스크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한여름에도 스키를 탈 수 있는 미국 매머드 마운틴

한여름에도 반팔을 입고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스포츠인 여름 스키는 캘리포니아 매머드 레이크 지역을 방문하면 경험할 수 있다. 사진/ 매머드 관광청

한여름에도 반팔을 입고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스포츠인 여름 스키는 캘리포니아 매머드 레이크 지역을 방문하면 경험할 수 있다.

북미에서 가장 적설량이 높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히는 매머드 마운틴 스키장은 지난 5월 역대 최대 적설량인 380cm를 기록해, 한여름인 오는 8월까지 스키장을 연장 운영한다.

매머드 마운틴이 한여름까지 리조트를 운영하는 것은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으로, 올여름 해당 스키장을 방문한다면 반팔을 입고 눈 쌓인 슬로프를 가르는 이색적인 여름 스키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여름 기간 매머드 마운틴 리조트에 2박 이상 숙박할 경우 리프트, 곤돌라, 칵테일 등에 이용할 수 있는 100달러 상당의 리조트 전용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스키장 운영 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여름 스키를 마친 오후에는 대자연을 감상하며 하이킹, 바이킹, 승마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매머드 레이크는 연중 색다른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캘리포니아 대표 레저 지역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