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누리는 특별한 웨딩
상태바
특급호텔서 누리는 특별한 웨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층서 로멘틱 선셋 웨딩 콘셉트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단 하나의 웨딩’을 콘셉트로 2019 F/W 특급호텔 웨딩 콘셉트 ‘로멘틱 선셋’을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단 하나의 웨딩’을 콘셉트로 2019 F/W 특급호텔 웨딩 콘셉트 ‘로멘틱 선셋(Romantic Sunset)’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늘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시간’을 뜻하는 로멘틱 선셋 웨딩 콘셉트는 천편일률적인 호텔 웨딩이 아닌 더 플라자만의 단 하나의 웨딩으로 서울 최고의 명당으로 평가 받는 더 플라자 최상층 22층에 위치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지스텀하우스(XYSTUM HOUSE)’에서 지스텀 수석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부터 웨딩 컨시어지가 구성한 단 하나의웨딩 스토리, 호텔 셰프가 구성한 웨딩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럭셔리 스몰 웨딩(200명 내외)을 통해 신랑, 신부는 물론 초대한 하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웨딩으로 모두에게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F/W 웨딩 콘셉트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앞으로 호텔 웨딩은 단순히 고급스럽고 비싼 장소라는 이미지를 넘어 하나의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는 특별한 상품으로 포지셔닝 되어야 한다”라며 “더 플라자는 웨딩을 진행하는 장소를 넘어 웨딩을 진행하고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 하나의 경험과 추억 그리고 잊지 못할 특별한 장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단 하나의 콘셉트와 스토리가 가미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포시즌스 <글로벌 웰니스 프로그램> 론칭

포시즌스 호텔은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인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한 하루>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투숙객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은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인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한 하루>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투숙객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포시즌스 교토에서 경험하는 숲 테라피 명상 체험, 포시즌스 베트남에서 경험하는 요가 프로그램 및 포시즌스 세렁게티에서 경험하는 석양 명상 등 다양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의 신체와 정신 건강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포시즌스 호텔 교토는 봄철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은 물론, 유네스코 선정 사찰 등 일본 역사ž문화 유적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는 도시 교토에서는 지역 주요 관광 스포트를 둘러보는 조깅 프로그램과 ‘숲 테라피 명상 체험’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는 ‘올해의 스파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지구상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거닐며 명상 한 후, 자연과 하나가 되어 내면의 행복을 찾는 명상, 힐링, 호흡, 요가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 밖에 댄스 클래스, 석양을 배경으로 한 명상 시간 등 오직 세렝게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코끼리 등 야생 동물이 거니는 초원을 배경으로 즐기는 인피니티 풀 모닝 요가 클래스, 세렝게티 디톡스 음료 시음, 사파리 워킹 등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1,500달러 상당 무료 숙박의 기회’

트럼프 호텔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플루언서 원정대 첫번째 목적지로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와이키키’ 3박 무료 숙박 이벤트를 모집한다. 여행에 관심있고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원정대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의 디럭스 오션뷰 객실 3박 무료 숙박(약 1500달러의 상당)과 데일리 조식이 제공된다. 추가 이벤트로 포스팅을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 5인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트럼프 인플루언서 원정대는 하와이 여행 계획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격요건이 주어지며,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