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즐거운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어디로?
상태바
입이 즐거운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어디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식 맛집 패키지, 시푸드 마켓, 비어 페스티벌 등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이 고객의 입을 즐겁에 해주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스낵박스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야식 맛집’ 패키지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함께 진라면, 뿌셔뿌셔, 리얼 멕시칸 브리또, 맥앤치즈 스파게티, 짜장볶이 등 야식에 빼놓을 수 없는 오뚜기 스낵박스와 가고메 야채주스, 아사히 미니캔 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혜택으로 포함돼 있다.

‘낭만 크루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자랑하는 객실 1박, 스토리크루즈 티켓 2매, 크루통 컵스프 콘크림 1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가고메 농축 야채주스로 구성된 오뚜기 모닝박스, 1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맥주 덕후 입맛 유혹하는 페스티벌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시원한 생맥주로 이른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 줄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을 6월 28일 단 하루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시원한 생맥주로 이른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 줄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을 6월 28일 단 하루 개최한다.

오후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비어 페스티벌은 생맥주와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채로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리다. 특히 야외 테라스에서 셰프들이 참숯에 구워낸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 프로모션 ‘시푸드 마켓’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마켓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마켓(Seafood Mark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도심의 이색적인 파노라믹한 뷰와 함께 신선한 다양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요리한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편백나무로 만든 찜기에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를 쪄서 먹는 세이로무시, 대게, 전복, 소라 등의 6가지 신선한 해산물, 매콤한 칠게 범벅, 타코 와사비, 일본식 두부튀김인 아게다시도후 등의 일본식 전채요리 등이 준비되며 다양한 샐러드 및 애피타이저, 한식 코너, 한방 소갈비찜, 도가니탕, 깐풍 새우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셰프가 직접 현장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코너로 사시미 및 스시 스테이션, 시원한 냉메밀과 2종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셰프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 그릴드 바비큐 라이브 스테이션도 준비된다.

상쾌한 여름 날씨에 와인과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100여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및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셀렉션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을 오직 와인 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 셰프가 직접 기획한 파르메산 치즈를 곁들인 트러플 감자튀김, 떡볶이, 찹스테이크, 프라이드치킨, 망고 콤포트 등 7가지의 메뉴가 구성되며, 모든 메뉴는 2만원 이하로 구성돼 합리적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간대 별로 준비된 총 12개의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준비돼 음악과 음식, 와인까지 더해진 와인앤버스커만의 더욱 감각적인 현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 ‘여왕의 만찬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설악은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미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왕의 만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설악

켄싱턴호텔 설악은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미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왕의 만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영국 왕실 콘셉트의 레스토랑 ‘더 퀸’에서 영국식 감성을 느끼며, 우아하게 만찬을 즐기고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왕의 만찬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레스토랑 '더 퀸' 여왕의 만찬 디너 코스(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의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2인 1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너 코스 메뉴는 총 7종으로 △갓 구운 빵, △마늘 버터에 구운 후 와인 식초를 곁들인 블랙타이거새우 구이, △영국식 모르네이 소스를 띄운 수프, △견과류를 곁들인 새싹 샐러드, △레드 와인과 레드 페퍼로 마리네이드하고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등심 또는 안심스테이크, △조각 케이크와 셔벗으로 구성된 오늘의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제공된다.

리뉴얼 기념 즉석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리뉴얼 기념 “쇼킹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THE KING’S)”는 리뉴얼 기념 “쇼킹스 (Show your THE KING’S)”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더 킹스는 전통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식 코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스시 코너,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중식 코너 등 푸드 섹션 별 특징을 살린 데커레이션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이를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현장에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 킹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더킹스 #쇼킹스 #뷔페맛집)와 함께 인스타에 올려 직원에게 보여주면,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킹스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중 더 킹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새우, 관자, 해파리 등을 새콤달콤한 홍보각 특별 소스로 버무린 냉채가 웰컴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