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 이벤트
상태바
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참가 고객과의 소통 즐겨
지난 6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된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 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에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 김지수 기자] 여름성수기를 앞두고 항공사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가운데, 대한한공과 티웨이항공이 다양한 홍보행사를 진행히고 있다.

우선, 대한항공은 지난 6월 6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시행 1주년을 기념하는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되는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 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는 조인트 벤처를 통하여 더욱 편리해진 미국 여행을 테마로 미국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이용한 고객참여 방식으로 기획됐다.

미국의 대표 랜드 마크들인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 사우스 다코다의 마운틴 러쉬모어, 시애틀의 스페이스 니들 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랜드마크 포토월을 운영하며,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커다란 모자이크를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 SNS 계정에 올린 해시태그를 통해 미국 노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및 모형 항공기 등 푸짐한 경품이 있는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또한 행사장 바닥에도 미국 대형 지도안에 각주(州)를 상징하는 금문교, 66번 국도, 할리우드 사인 등으로 꾸며 관람객들이 걸어 다니며 자연스럽게 보스턴과 미니애폴리스 등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취항도시를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디지털 테이블에서 지도에 표시된 랜드마크를 맞추며 지역 정보와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디지털 퍼즐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는 오는 6월 22일부터 30일까지 동일한 내용으로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참가

티웨이항공은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SITIF2019) 참가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SITIF2019) 참가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6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B1·E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중국 등 50여개국과 대구·경북을 비롯한 50여개 지방자치단체 등 국내외 1400여 개 관광 관련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자체 제작한 홍보 부스를 운영해 국내외 취항지 안내와 게임을 통한 경품 제공, 각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면서 관람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부스 행사 내용으로는 ▲이벤트 포토존 사진찍기 ▲티웨이항공 해시태크 SNS 업로드 이벤트 ▲이벤트 참여자 국제선 항공권 추첨 행사 등 항공사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