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의 완성’ 아이템 구매는 어디서?
상태바
‘여름 패션의 완성’ 아이템 구매는 어디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방 타임스퀘어 할인 행사, 화이트 가방 등 눈길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인 ‘홀리데이 마켓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경방 타임스퀘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을 맞아 다양한 패션 물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 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타임스퀘어, ‘홀리데이 마켓 바캉스 페스티벌’ 진행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인 ‘홀리데이 마켓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마련된 플리마켓에서 진행하며, 패션·잡화·쥬얼리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여름 트렌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여성복 브랜드 끌림은 서머 원피스를 5만 9000원부터 판매한다. Jiiyiinne는 특가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2019 SS 신상 긴팔 상의 역시 30% 세일한다. 뜀은 S/S 컬렉션을 최대 30%까지 세일하고 리조트 컬렉션 신상품은 5% 할인 적용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레이시와 블로블로는 전품목 50% 할인으로 플리마켓을 찾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동효과를 높이는 요가복 브랜드 프런투라인은 기존 5만 2000원인 쿨링 티셔츠와 기능성 레깅스를 1만 9000원으로 할인하고 11만 8000원인 릴리즈 라이트는 4만 9000원으로 세일하며 1+1 행사까지 함께 진행한다.

잡화 브랜드 AREA는 전품목 50% 세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봄날에서는 라탄 가방을 2만 9000원에, 썬캡은 2만 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 브랜드들 역시 뜨거운 여름에 앞서 시원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들을 준비했다. 알루는 은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광택천을 무료로 증정하고 자스민 하우스는 귀걸이를 2+1 판매한다. 또 3만 원 이상 실버 제품을 구매하면 세정 천을 증정하고 전제품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 귀걸이를 제공한다.

여름과 찰떡 케미, 나에게 맞는 화이트 가방

제이에스티나 루나 새들백은 와일드한 원 핸들 스트랩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루나(LUNA) 새들백은 와일드한 원 핸들 스트랩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엣지있는 패션을 즐기는 여성이나, 포멀한 분위기의 오피스룩을 즐겨 입는 여성이라면 클러치 스타일로 연출하기를 추천한다. 또한 출근을 하지 않는 주말에는 별도로 구성된 롱 스트랩을 활용해 미니 크로스백으로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날의 룩킹에 따라 시크한 클러치 혹은 귀여운 미니 크로스백으로 전혀 다른 무드 연출이 가능한 만능 가방은 두개의 가방을 구입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평소 여성미를 강조한 패션을 즐기는 여성에게 딱 떨어지는 스퀘어 디자인의 클러치나 장지갑을 추천한다. 스퀘어 쉐입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가죽과 반짝이는 댄싱스톤 장식이 더해진 제이에스티나 미오엘로(MIOELLO) 특장지갑은 페미닌한 룩킹에 우아하고 분위기를 해준다. 특히, '내 심장의 두근거림을 전하는 보석'이라는 의미를 지닌 ‘댄싱스톤’은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회 흔들리며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특히, 클러치 형태의 특장지갑은 함께 구성된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미니 크로스백으로 착용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손흥민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는,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뜨거운 열정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뜨거운 열정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된 손흥민 선수는 올 시즌 소속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대활약하며 새로운 축구 역사를 쓰고 있는 중이다. 또 전 세계 토트넘 팬들이 뽑은 ‘2018~19 시즌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 연일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국내 팬들 역시 오는 호주(6/7), 이란(6/11)과의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손흥민 선수의 파워풀한 열정이 경기장에서 펼쳐지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부터 6회에 걸쳐 tvN에서 방영될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서는 선수로서 최고의 기량을 인정받고 있는 모습 외에도 인간 손흥민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워에이드는 앞으로 이어질 A매치 경기에서 ‘파워의 끝’을 보여줄 손흥민 선수는 물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8일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국가대표팀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를 후원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 관람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아트를 만난 웨딩홀, 품격을 전하다

아펠가모가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테마로 하는 아트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사진/ 아펠가모

아펠가모가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테마로 하는 아트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지난 2월 페인팅 아티스트 지히의 설치 작품을 아펠가모 공덕점에서 선보인 이후 마련된 이번 아펠가모 아트 캠페인은 조소와 페인팅 등 다방면으로 왕성하게 작품 활동 중인 ‘갑빠오(KAPPAO)’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 웨딩홀을 찾는 방문객에게 품격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장식 미술을 전공하고 국내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갑빠오는 그간 세라믹 작품을 비롯, 흙과 나무 등 자연적인 소재들과 결합한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설치 및 페인팅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반포점에 설치된 작가의 작품은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뜻하는 ‘케렌시아(La Querencia)’를 상징하는 것으로, 남녀 커플 주위로 모여든 동물들, 팡파레를 울리는 사람들, 새로운 출발을 상징하는 새싹 등이 이들 커플의 만남을 축하하는 축제의 한 장면처럼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서로에게 진정한 휴식처, 즉 서로의 케렌시아가 되기로 한 마음을 표현한 작가의 작품은 강렬한 색채와 더불어 세련된 조형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 전시 개최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지나온 발자취와 그의 커리어를 기념하는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HELLO, MY NAME IS PAUL SMITH)'가 DDP 개관 5주년 기념 특별전으로 개최된다. 사진/ 엠퍼블릭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지나온 발자취와 그의 커리어를 기념하는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HELLO, MY NAME IS PAUL SMITH)'가 DDP 개관 5주년 기념 특별전으로 개최된다.

6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폴 스미스가 디자인한 의상, 사진, 페인팅, 오브제 등 약 540여 점과 수십 년간 수집한 명화, 팬들의 선물, 2019 봄여름 컬렉션 의상 등 1,500점을 선보인다.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HELLO, MY NAME IS PAUL SMITH)'는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최경란)과 런던디자인뮤지엄(관장 데얀 서드직)이 공동 주최하고, 지아이씨클라우드(대표 김화정) 주관으로 진행된다.

전시가 열리는 디자인박물관은 DDP 개관 이후 지난 5년간 우리 디자인의 원천을 알리기 위한 공간으로 운영되었으며 이번 <HELLO, MY NAME IS PAUL SMITH> 전시를 시작으로 동시대의 디자인 트렌드를 알리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