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현지여행사 '타이앤투어', 풀빌라 할인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태국 현지여행사 '타이앤투어', 풀빌라 할인 프로모션 제공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0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남부에 위치한 파타야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 별명
타이앤투어가 파타야에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고가의 풀빌라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국 남부에 위치한 파타야는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국제적인 휴양지로 인기다. 전 세계에서 많은 방문을 하는 휴양지로서, 파타야에는 편히 쉬며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고루 마련돼 있다.

파타야 산호섬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장관을 이룬다. 또 윈드서핑이나 수상스키, 스노클링, 스킨다이빙, 제트스키, 바다낚시 등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쇼핑센터 등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타이앤투어는 6~7월 동안 다빈치 풀빌라, 탑 풀빌라, 어메이징 풀빌라 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숙박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특히 이곳은 파타야 골프여행으로도 유명하다. 골프는 물론 휴양일정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인데, 골프 원정 여행을 생각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가장 먼저 파타야가 언급되기도 한다.

타이앤투어는 이처럼 파타야에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고가의 풀빌라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타이앤투어는 태국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인가받은 태국현지여행사로, 다양한 투어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여행사다.

타이앤투어는 6~7월 동안 다빈치 풀빌라, 탑 풀빌라, 어메이징 풀빌라 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숙박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박을 할 경우 1박을 무료로, 4박을 할 경우 2박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는 파타야 골프여행 시 풀빌라를 사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계획됐다. 파타야는 골프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휴양지로서, 여행 시 풀빌라를 빌려 숙소로 이용하곤 한다. 타이앤투어의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저렴하면서도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앤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저렴하고 편안하게 파타야의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였고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타이앤투어 풀빌라 할인 프로모션은 타이앤투어 카페 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 등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