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놀이·레저’ 단숨에 해결할 놀거리 주목
상태바
‘숙박·놀이·레저’ 단숨에 해결할 놀거리 주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실내놀이터 및 게임 등 즐길거리 다양
플레이타임그룹의 실내놀이터는 대형마트 등 유통시설을 넘어 호텔과 종합리조트에 진출, 지난해 말 제주호텔롯데에 프리미엄놀이터 ‘챔피언R’이 첫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달 1일 한화리조트 설악에 2호점을 오픈한다. 사진/ 플레이타임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숙박-놀이-레저-식도락까지, 한 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휴양’이 각광받는 가운데, 대표적 종합위락시설인 호텔과 리조트에 특별한 어린이 실내놀이터가 속속 등장, 자녀동반 가족고객들의 여행을 즐겁게 하고 있다.

‘호텔 속 놀이터’ 챔피언R, 한화리조트 설악에 2호점 오픈

플레이타임그룹의 실내놀이터는 대형마트 등 유통시설을 넘어 호텔과 종합리조트에 진출, 지난해 말 제주호텔롯데에 프리미엄놀이터 ‘챔피언R’이 첫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달 1일 한화리조트 설악에 2호점을 오픈한다.

‘챔피언R’은 플레이타임그룹의 가장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키즈클럽 브랜드로 한층 더 익사이팅하고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해 놀이기구 개발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플레이타임그룹의 행보를 증명하듯, 이번 한화리조트 설악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놀이기구도 주목을 끈다. 원형기둥을 하나하나 밟아 올라가다 하늘 가까이 닿아 점프하는 4M짜리 ‘스텝점프’는 어린이들의 놀이 본능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어린이 고객들에게 더욱 익스트림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자이언트네트’ ‘타워클라이밍’ ‘챔피언필드’ ‘플레이짐’ 등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챔피언R’은 힐링타임을 갖기 위해 강원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비롯, 강원 속초지역 주민들에게 스릴만점의 짜릿한 경험을 선물할 전망이다.

‘챔피언R’은 오픈을 기념해 한화리조트 및 설악워터피아와의 패키지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며, 한화리조트 속초 숙박객들에게는 상시 20%, 지역주민에게는 평일(월~목) 10%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SNS 사진업로드 이벤트와 다회권 구입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모션디바이스, VR 좀비 FPS 게임 ‘좀비타운’ 출시

모션디바이스는 자체 개발한 VR 좀비 슈팅 게임 ‘Z-TOWN’을 출시한다. 사진/ 모션디바이스

모션디바이스는 자체 개발한 VR 좀비 슈팅 게임 ‘Z-TOWN’을 출시한다.

‘Z-TOWN’은 4인용 픽업트럭에 탑승해 폐허가 된 도시에서 쉴새 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을 기관총으로 공격하며 도시에서 탈출하는 어트랙션 기반의 VR FPS 게임이다.

게임은 좀비들의 습격을 받아 온통 어둠으로 둘러 쌓인 도시의 길거리 위에서 시작된다. 트럭의 라이트에만 의지해 도시를 질주하면서 사방에서 튀어나오는 좀비들을 기관총으로 맞추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콘텐츠에 등장하는 픽업트럭의 적제공간을 모사한 모션 시뮬레이터에 다이나믹한 모션 기술을 적용해 실제 트럭에 탑승한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반동을 주는 총기 컨트롤러를 탑재해 몰입감과 현실감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3D 그래픽과 섬세한 사운드로 흡사 좀비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켜 게임을 하는 내내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Z-TOWN’은 기존 직접 보행하며 넓은 공간을 활용해야 했던 VR FPS 게임과는 달리, 모션 시뮬레이터가 정해진 레일을 따라 이동하며 등장하는 좀비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없앴다.

‘Z-TOWN’은 오는 6월 말 오픈 예정인 도심형 VR 테마파크 ‘콩VR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잠실과 부산 해운대에 오픈한 ‘콩VR’은 롤러코스터를 VR로 99% 재현한 ‘롤러코스터 VR’, 고소공포증을 유발하는 ‘고공체험’, ATV를 타고 배틀을 펼치는 ‘통통라이더’ 등의 인기 VR 어트랙션을 통해 실내 테마파크로 떠오르면서 최근 가족 및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