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이른 무더위, 가성비 높은 패키지로 특급호텔에서

기사승인 2019.05.24  18:20:06

공유

- 캠핑, 야구, 수상레저 패키지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일찌감치 찾아온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자녀와 함께 보내는 시원한 여름 호캉스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금부터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본 패키지를 통해 미리 예약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야구 즐기고 편안한 휴식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패키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2019년 9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2019년 9월 1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홈런 패키지’는 경기 관람 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즐기는 휴식과 함께 야구 직관 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락(樂) 세트 또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휴(休) 세트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

먼저, 락(樂) 세트는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간이 야구 식판 ‘야걸자’, 소중한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닥터자르트 선풀루이드, 휴대용 선풍기, 아웃도어 방석 등 야구 직관 필수템이 제공되며, 메디테라피 더마릴렉스 힐링 패치, 스테디 마스크팩, 홈런볼, 아사히 미니 맥주가 제공되는 휴(休) 세트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의 휴식을 선사한다.

특별한 날 위한 ’원 스윗 데이’ 패키지

라한호텔 포항은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원 스윗 데이’를 판매한다. 사진/ 라한호텔 포항

라한호텔 포항은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원 스윗 데이(One Sweet Day)’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 ▲2인 조식 ▲특별한 날의 무드를 더해줄 레드와인 1병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연중 판매되며, 가격은 주중(일-목)기준 21만8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체크아웃 시간 1시간 무료연장(12시) ▲포항크루즈 4000원 할인권 제공(1인당) ▲세탁서비스 30% 할인 등 패키지 이용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수상레저’ 패키지 2종 선보여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수상자전거, 카약, 범퍼보트 등 다양하게 마련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워터 스포츠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수상자전거, 카약, 범퍼보트 등 다양하게 마련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워터 스포츠 패키지를 제공한다. 워터 스포츠 패키지는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와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다.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무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카약/수상자전거/범퍼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4만 6천원, 주말에는 17만 9천원(VAT 포함)이다.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세일요트/폰툰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6만원, 주말에는 19만 3천원(VAT 포함)이다.

소중한 아이와 함께 즐기는 패키지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의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사진/ 해운대그랜드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의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루 종일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For Our Valued Young Guests 패키지>를 준비하였다.

어린이날 온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더불어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5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며 “예술놀이로 무한 상상 조립”을 즐길 수 있는 블록 플레이존 & 가든을 운영한다.

블록을 통해 신비한 바다 속을 옮겨 놓은 것 같은 공간에서 미니블록을 구경하고 만들어 볼 수 도 있는 플레이존을 준비해 아이들이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는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블록 조립을 통해 놀이를 통한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든에서의 대형 블록 조각도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미세먼지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5월을 맞이하여 가격 부담은 덜고 미세 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나들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을 준비해 프로모션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5월을 맞이하여 가격 부담은 덜고 미세 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나들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을 준비해 프로모션 중에 있다.

호텔에서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치킨 & 비어’ 패키지는 알로프트 객실 1박 투숙과 알로프트 특별한 시즈닝 소스로 맛을 내어 바싹하게 튀긴 닭강정, 프렌치 프라이, 그린 샐러드를 전용 테이크 아웃 박스에 담아 시원한 드래프트 맥주 2잔과 함께 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Stay & Play at Aloft’를 선택하여 객실 예약을 할 경우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전용 영화 티켓 2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따뜻한 봄날 강남 일대 나들이를 계획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