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무제한 혜택 폭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야놀자, ‘무제한 혜택 폭주’ 이벤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천 포인트 추가 지급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무제한 혜택 폭주’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무제한 혜택 폭주’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제한 혜택 폭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점점 커지는 할인 쿠폰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24일부터 진행되는 3차 이벤트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2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야놀자 앱 내 모든 카테고리 내 상품을 구매한 경우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조건 없이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는 이달 10일, 국내 숙박(모텔 한정)에 적용되는 총 5천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1차 혜택을 선보였다. 지난 17일에는 2차 혜택으로 내달까지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팩은 구매 금액별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숙박 카테고리 미리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때 이른 무더위로 인해 5월과 6월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야놀자와 함께 5월은 물론 6월 징검다리 연휴까지 무제한 할인과 적립 혜택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맞은 32개 대학가 숙소, 파격 할인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학교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소를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학교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소를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서울/경기지역 대학가에 위치한 숙박시설 70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쿠폰은 숙박, 대실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주요대학가에 있는 숙소들이 참여한다. 여기어때 검색 창에 학교 이름을 검색하면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중소형호텔 명단이 노출된다. 다음달 5일까지.

숨겨진 숙소 할인 쿠폰을 찾을 수 있는 대학은 가천대학교, 강남대학교, 건국대학교, 경기대학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 단국대학교, 대진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명지대학교, 서울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성결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세종대학교, 수원대학교, 아주대학교, 안양대학교, 연세대학교, 용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항공대학교, 한성대학교, 한신대학교, 한양대학교, 협성대학교, 홍익대학교 등 32개 곳.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