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로 떠나는 호캉스 여행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인피니티풀, 스파시설 갖춰
상태바
남도로 떠나는 호캉스 여행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인피니티풀, 스파시설 갖춰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2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짧은 일정으로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이색 아이템 즐길 수 있어
올인원 인크루시브 서비스를 표방하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전국적으로 장미꽃이 만개한 가운데 올여름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이른 여름휴가를 호캉스로 준비한다면 가성비 높은 국내 리조트로 진행해보자.

최근 짧은 일정으로도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이색 아이템 가득, 색다른 여행지가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바다가 아름다운 여수 쪽으로 시선이 옮겨 가고 있다.

여수에는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고품격 조식, 바비큐 파티, 자쿠지 스파 시설 등을 갖추고 손님을 맞이한다. 사진/ 라테라스

여수에는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고품격 조식, 바비큐 파티, 자쿠지 스파 시설과 100% 편백나무 사우나 시설까지 갖춘 '올인원 인크루시브 서비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다.

지친 심신을 리프레시 하기 제격인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는 여수 가볼만한 곳과도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미식과 휴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편안하면서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우수한 부대시설로 명성이 높다. 사진/ 라테라스

여수 호캉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바다경치는 기본, 라테라스 리조트는 편안하면서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우수한 부대시설로 명성이 높다.

또한 여수펜션 중에서 드물게 씨유 편의점, 투썸플레이스, 피자수퍼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입점되어 있어 더 편리한 여행을 약속한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의 외관은 어느 해외 리조트 못지않게 모던한 감각을 뽐낸다. 객실 실내 역시 아늑하면서 깔끔해 연령층에 관계없이 만족도가 높다.

국내 리조트로는 드물게 20여 타입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 라테라스

국내 리조트로는 드물게 20여 타입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는 점도 라테라스의 자랑이다. 오붓한 커플여행이라면 커플객실을, 넓게 쓰고 싶은 가족여행이라면 가족객실을, 친구들과 함께라면 우정객실을 이용하면 된다.

소규모, 대규모 단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그에 맞는 객실 타입이 있어 기업 포상휴가나 워크숍 여행지로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바 호캉스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인다. 이에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여름 성수기 대비 7-8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수펜션 중에서 드물게 씨유 편의점, 투썸플레이스, 피자수퍼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입점되어 있다. 사진/ 라테라스

5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예약을 받고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7-8월 객실을 10%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한다. 올여름 호캉스 여수여행은 할인된 금액에 다양한 시설까지 이용하는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로 떠나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