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꼼짝마!’ 호텔가 특선 메뉴 눈길
상태바
‘무더위 꼼짝마!’ 호텔가 특선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양식 메뉴, 지중해식 요리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의 중식당 도림에서는 여름맞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활력을 가져다주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여름맞이 다양한 보양식 메뉴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의 중식당 도림에서는 여름맞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까지 중식당 도림에서 ‘중식 냉면’과 도림의 대표 메뉴인 짬뽕에 랍스타를 더해 한층 더 풍성해진 ‘랍스타 짬뽕’을 선보인다.

호텔 43층에 위치한 중식당 도림에서는 매년 여름 특별 메뉴로 ‘중식 냉면’을 선보인다.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는 ‘중식 냉면’ 메뉴는 단품으로 2만7천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중식 냉면 스페셜’코스는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흑후추 한우안심 볶음과 중식 냉면, 디저트로 과일을 제공해 더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도림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이며, 상시 인기리에 판매되는 짬뽕에 랍스타를 더한 메뉴가 새롭게 출시된다. ‘랍스타 짬뽕’은 기존에도 풍성한 해산물로 압도적인 맛을 자랑했던 도림의 짬뽕 메뉴에 랍스타를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메뉴다.

즐길거리 가득 휘닉스 평창 BBQ 글램핑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는 한우 생갈비와 특수부위, 랍스터테일, 전복, 갑오징어,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 다른 BBQ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글램핑 BBQ는 한우 생갈비와 특수부위, 랍스터테일, 전복, 갑오징어, 옥수수, 감자, 고구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별미인 한우라면이 제공돼 다른 BBQ와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패키지 가격은 3인 기준(2Adult+1Child), 주중 334,000원, 주말 374,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기억할 만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이라면 사계절의 즐거음이 가득찬 휘닉스 평창의 글램핑 BBQ파티로 초대한다.

신선한 해산물 이용한 지중해식 요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지중해의 향연>을 오는 6월 14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지중해의 향연>을 오는 6월 14일 개최한다.

지중해의 향연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 사이드에서 바비큐 뷔페를 맛보고 야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자연 풍광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풀 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뷔페는 바비큐 요리와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식 요리가 함께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풀 사이드 뷔페 메뉴는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 등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의 특색을 살려 인공 조미료 대신 향이 깊은 바질과 올리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낼 수 있도록 했으며,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구성된다. 그 밖에도 참숯에서 구워내는 소고기 등심, 양고기, 소시지를 비롯해 샐러드 및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무제한 맥주’ 파격 프로모션 실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십 앤 바이트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에서 실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실시한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은 무제한 생맥주와 풍미 가득한 스낵 1종을 120분 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강원 청정 지역이자, 동해 관광의 중심인 속초-고성,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Moonbear Brewing)’의 생맥주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서는 ‘문베어 브루잉’이 한반도 명산을 테마로 해 각 명산의 이미지를 제품마다 독특한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금강산·한라산·백두산’ 생맥주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