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만 누릴 수 있는 가정의 달 혜택
상태바
특급호텔서만 누릴 수 있는 가정의 달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특전, 고객감사 이벤트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웨딩, 가족연 행사를 진행했던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Dear VI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VIP에게만 주어지는 스페셜 혜택!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웨딩, 가족연 행사를 진행했던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Dear VIP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과 가족연(돌잔치, 장수연)을 진행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 또는 직계 가족 행사 계약 시 식사를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개런티 인원에 한해 테이블(10명) 당 와인 1병 또는 맥주 2병, 소프트 음료 2병을 무료로 제공해 가족연을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다.

복고 트렌드 느낄 수 있는 뉴트로 객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지난 4월부터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이비스 스타일만의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지난 4월부터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이비스 스타일만의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올 연말까지 ‘신여관 패키지’로 뉴트로 객실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뉴트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감, 유자 등 깊은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양갱 3종을 증정한다.

라마다 서울호텔,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미드그룹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 스파플러스에서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올데이 사우나패키지 및 오아시스 테라피 이용시 사우나 무료로 구성이 되어있다. 올데이 사우나 패키지는 스파플러스에서 24시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야간 추가요금 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올데이 구매 고객에게는 7,000원 상당에 아이스 커피를 제공해드린다.

이외에도 오아시스 테라피 120분 관리를 받은 고객은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또한 라마다서울 스파플러스에서는 현재 영양솥밥 민물장어 정식, 돼지갈비 정식, 육회 비빔밥, 마파두부 덮밥등 영양 많고 다양한 메뉴들도 함께 제공되고 있어 사우나 이용시에 편리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게스트 바텐더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의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5월 30일,31일 양일 간 월드 클래스 챔피언 아츠시 스즈키(Atsushi Suzuki)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5월 30일,31일 양일 간 월드 클래스 챔피언 아츠시 스즈키(Atsushi Suzuki)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에서는 일본의 사계절을 각각 한잔의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하루(Haru)’,’나츠(Natsu)’, ‘아키(Aki)’, ‘후유(Fuyu)’, 총 네 종류의 칵테일을 선보인다. 일본 현지의 재료들로 창작한 레서피이다. 봄을 의미하는 ‘하루’는 벚꽃으로 장식한 보태니컬 칵테일로, 시소의 상큼함이 돋보인다. 여름 ‘나츠’는 한국에서 만나기 힘든 럼과 스즈키만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여름의 청량함과 새콤달콤함을 표현했다.

산뜻하고 깔끔한 맛의 ‘아키’는 유자와 호지티를 베이스로 맑은 가을 하늘을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후유’는 코냑의 풍부한 아로마를 일본의 전통적인 흑설탕(코쿠토)과 카카오닙, 커피콩 등을 이용하여 더욱 극대화 시키며 부드럽고 남성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