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새 얼굴, 새 소식으로 기대감 더한다”
상태바
여행업계, “새 얼굴, 새 소식으로 기대감 더한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2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내일투어, 이색 페루여행 추천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업계마다 기업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업계마다 기업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기존과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여행자와 소통 강화까지 나선다.

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NHN여행박사는 신임 대표이사에 서울영업본부 박임석 본부장을 선임했다.

NHN여행박사는 신임 대표이사에 서울영업본부 박임석 본부장을 선임했다. 박임석 신임 대표는 NHN여행박사는 지난해 9월 NHN에 인수된 이후 NHN 그룹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여행상품의 고도화와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박임석 신임대표는 취임사에서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업 증진을 위한 코칭 리더십, 세일즈 스킬 등 다양한 교육 지원으로 직원 역량을 강화한다”며 “공정한 평가와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강화하여 회사와 임직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임석 신임 대표이사는 2005년 여행박사 법인학단팀 팀장으로 입사해 2014년부터 서울영업본부장을 맡아왔다.

내일투어, 여름더위 이기는 페루여행 추천

내일투어는 성큼 다가온 더위도 잊을 만큼 아주 특별한 페루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페루 관광청

내일투어는 성큼 다가온 더위도 잊을 만큼 ‘아주 특별한 페루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루 여행 이벤트에서는 여행 혜택이 가득한 페루 전용 금까기팩, 내일투어만의 노하우와 생생한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페루 여행 꿀팁 등도 함께 소개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자 대상으로 주요 도시 시내투어 및 근교투어, 마추픽추 전일투어 등 대표적인 관광지의 무료 투어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내일투어는 페루 여행상품 예약 고객 전용 혜택으로 △현지 가이드 및 전용차량 배정 △주요 관광지 입장료 △마추픽추 왕복 교통편 △공항-호텔 픽업서비스 △여행자보험 등으로 마련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