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송 매니저 파격 제안에 송팀장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상태바
임송 매니저 파격 제안에 송팀장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5.19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자 지원과 격려 속에 특강 제안 수락
임송 매니저가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매니저 송팀장에게 특강을 제안했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매니저 송팀장(송성호)이 임송 매니저 부탁으로 특강 준비에 나섰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참견시점'에는 박성광 매니저로 활약하다가 퇴사한 송이 매니저의 모습이 담겼다.

송이 매니저는 강의를 부탁하기 위해 이영자의 대기실로 찾았다. 송이 매니저가 특강을 부탁한 상대는 이영자가 아니라 송팀장이었다.

송이 매니저는 이영자와 송팀장을 찾아와 모교에서 강연을 해줄 수 있냐는 파격적인 부탁을 했다. 이영자는 당연히 자신이 강연하는 것으로 이해했지만 송이 매니저는 송성호 매니저에게 부탁한 것이었다. 이영자는 "내가 요즘 송 팀장에게 많이 밀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1년 매니저 경력을 자랑하는 송팀장도 매니저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갑작스러운 강연 부탁에 당황했다.

이때 이영자가 "내가 서울역 갔다 왔는데 서울역 가고 싶은 사람을 안 도와주는 건 이상하다"며 "이런 계기에 인생을 돌아봐야 한다"며 "자기 자신도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고, 송팀장도 이영자의 설득과 지원 아래 강연을 수락했다.

'전지적참견시점' 송성호 팀장이 자신의 과거를 돌아봤다. 사진/ MBC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는 차분하게 강연을 준비하기 위해 남한산성을 찾았다.

송팀장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처럼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며 강연 때 전할 말들을 정리했다. 이영자도 예상 질문을 준비해 송팀장의 강연을 지원했다.

한편 이영자는 송팀장을 지원하기 위해 남한산성 오리고기 맛집에서 푸짐하게 대접했다. 마음껏 먹은 뒤 오리백숙까지 포장해 송팀장에게 건네며 강연을 응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