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객실, 인피니티풀에서 힐링여행, 여수 스파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상태바
모던한 객실, 인피니티풀에서 힐링여행, 여수 스파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게 완벽한 힐링과 여유 가능해
여수 돌산에 위치한 스파펜션 중 단연 돋보이는 여수 풀빌라 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수는 365일 언제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다.

짧은 일정 속에서도 해외 고급 리조트 부럽지 않게 완벽한 힐링과 여유를 만끽할 곳을 찾는다면 여수 돌산에 위치한 ‘라테라스 리조트 호텔’을 선두에 둘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 속 바다와 맞닿은 듯 탁 트인 대형 인피니티풀은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의 특별한 요소 중 하나이다. 사진/ 라테라스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세련되고 예쁜 외관으로 여수 돌산에 위치한 스파펜션 중 단연 돋보이는 여수 풀빌라 펜션 ‘라테라스 리조트’는 커플여행부터 가족여행, 우정여행까지 포괄하는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풀빌라, 레스토랑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서비스를 펼쳐 여수여행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 중이다.

이국적인 풍경 속 바다와 맞닿은 듯 탁 트인 대형 인피니티풀은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의 특별한 요소 중 하나이다. 여기에 스파시설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대접받는 기분 속에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깔끔하게 날려버리도록 했다.

5월부터 인피니티풀 연장운영, 낮과 저녁 하루 2회 버블파티 이벤트를 열어 아름다운 여수여행의 추억을 듬뿍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 라테라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라테라스 리조트는 짙푸른 남해 바다를 마주보며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도시 생활의 피로를 한꺼번에 날려준다. 탁 트인 여수 바다를 온전히 감상하며 즐기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버블 폼파티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라테라스의 자랑.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노라면 나도 모르게 에너지가 재충전되어 매년 가족펜션 및 커플펜션으로 찾아오는 고객이 적지 않다.

또한 5월부터 인피니티풀 연장운영, 낮과 저녁 하루 2회 버블파티 이벤트를 열어 여수여행의 추억을 듬뿍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여성 여행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여수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LADY D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라테라스

아울러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여성 여행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여수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LADY D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LADY DAY’ 이벤트는 여성 고객이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할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하루 5객실 한정 판매 중이다.

해당 객실은 오션 스위트, 클럽호텔, 코브 스위트 세 개가 해당되며 1실 최대 4인까지 예약 가능하다. 엄마가, 딸이, 여친이, 친구가 예약해주는 5월의 호캉스 여행,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