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호캉스’ 특급호텔로 떠나는 힐링 여행
상태바
‘완벽한 호캉스’ 특급호텔로 떠나는 힐링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 요가, 키즈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포인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와 포인포 키즈 룸으로 떠나는 동화 속 청정 여행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포인포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에게 최적화된 포인포 키즈 룸과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포인포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슬리퍼 및 베스 로브, △실내 수영장&사우나 1회 3인(성인2인, 소인1인), △호텔 내 애니멀팜 건초 먹이 1팩,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주인공 ‘비비’와 ‘포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 이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마카롱, 젤리, 쿠키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 등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포인포 키즈 룸은 테마별로 알라딘 룸, 피터팬 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투숙객 대상 힐링 요가 프로그램 진행

코오롱호텔은 호텔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테이 앤 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은 호텔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선보이는 ‘스테이 앤 힐(Stay & He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9일과 26일 호텔 인근 독립 서점과 협업해 인문학의 즐거움에 푹 빠져볼 수 있는 ‘코오롱호텔 X 신촌서당 고전 읽기’ 행사를 연다.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문구의 소설〈관촌수필〉(5/19)과 루쉰의 <아큐정전>(5/26)을 주제로 작품과 작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작품에 대한 감상을 자유롭게 나눠보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최대 2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사전에 프론트를 통해 하면 된다.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요가 클래스’도 5층 금관홀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초급자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동작들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따뜻한 차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 위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 오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2019년 5월 오픈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2019년 5월 오픈했다.

메이힐스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45평형, 58평형으로 구성되어 넓은 객실에서 반려 동물과 함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내에는 펫 인디언 텐트,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밥그릇, 물티슈 등 반려 동물을 위한 편의 용품을 갖추고 있어 따로 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 진입로와 연결된 탄탄대로(천변산책로)와넓은 리조트 둘레길에서 사랑하는 반려 동물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국내 최초 오픈

강릉 씨마크 호텔은 17일 유럽 대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 사진/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17일 유럽 대표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의 시그니처 스파를 국내 최초 론칭한다.

오모로비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2000년 헤리티지 발효 온천수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헝가리 온천수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씨마크 호텔은 정제수 대신 100% 헝가리 온천수 베이스 화장품으로 선보이는 ‘오모로비짜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럭스티지형(Luxury+Prestige)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겠단 입장이다.

스파 프로그램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해 운동을 한 것처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클래식 헝가리안 페이스&보디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보디 트리트먼트 ▲스페셜 트리트먼트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어메이징 패밀리 프로그램 론칭

클럽메드는 온 가족이 여행을 통해 행복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어메이징 패밀리’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는 온 가족이 여행을 통해 행복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지역인 발리와 산야, 계림 리조트를 시작으로 푸켓, 빈탄 아일랜드, 체러팅 비치까지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어메이징 패밀리는 ▲Move, ▲Play, ▲Care, ▲Quest, ▲Celebrate 등 총 5가지 테마로 전개된다. 무브(Move)는 범퍼 볼 축구, 연날리기 대회 등 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Play)는 자이언트 젠가와 오목, 트위스터 등 팀 액티비티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 케어(Care) 프로그램은 현지 요리 교실, 가족 요가, 일회용 봉투 재활용 프로그램 등으로 마련돼 자연과 더불어 사는 방법과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가장 신화적인 여름’ 신규 TV 광고 온에어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 여행에 대한 인식을 과감하게 깨는 신규 TV 광고를 17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이 밖에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 여행에 대한 인식을 과감하게 깨는 신규 TV 광고를 17일 선보였다.

‘가장 신화적인 여름’이라는 테마로 기획된 이번 TV 광고는 아름다운 자연, 힐링, 고즈넉함 등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면 일반적으로 연상되는 키워드들과는 사뭇 다른 제주신화월드에서 만나는 역동적인 ‘제주에 없던 제주’를 담고 있다.

이번 TV 광고는 제주신화월드의 신화워터파크 및 신화테마파크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시설 및 프로그램들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신화워터파크 편에서는 제주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에서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수백 미터 길이의 슬라이드에서 짜릿한 시간을 보내는 가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가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DJ 풀 파티를 암시하는 장면까지 담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신화테마파크 편에서는 제주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스릴 넘치는 라이드들이 등장하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신화테마파크가 이번 달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Magic in the Story’ 퍼레이드 장면들이 화면을 채우면서 어린이들에게는 환상을 심어주고,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험을 약속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