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무더위 피해 양양 여행, “가볼 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상태바
초여름 무더위 피해 양양 여행, “가볼 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조용한 매력의 양양 해변 추천 여행지
시원한 바다를 산책하며 일상의 여유를 찾기 위해 강원도 양양만큼 좋은 곳은 없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동해바다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바다를 산책하며 일상의 여유를 찾기 위해 강원도 양양만큼 좋은 곳은 없다.

양양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리는 해변과 항구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양양군 현남면에 위치한 갯마을 해변은 청정 강원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조용한 해수욕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양양군 현남면에 위치한 갯마을 해변은 청정 강원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조용한 해수욕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주변에는 펜션과 캠핑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봄을 맞이해 가족여행이나 회사 야유회 같은 모임들도 많이 개최되는 곳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하다.

하조대 해변은 울창한 소나무숲을 배경으로 펼쳐진 특별한 여행지이다. 동해안의 다른 해변과 달리 주변에 위락시설이 많지 않은 것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하조대 해변은 울창한 소나무숲을 배경으로 펼쳐진 특별한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더불어 조선 개국 공신인 하륜과 조준이 고려말엽 잠시 은거했다고 전해지는 하조대와 하조 무인등대가 있어 양양 여행의 정취를 더하고 있다.

강원도 양양으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면 맛있는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양양을 대표하는 수많은 먹거리 중에서 대게는 그 맛과 풍미로 양양 최고의 먹거리로 손꼽힌다.

양양을 대표하는 수많은 먹거리 중에서 대게는 그 맛과 풍미로 양양 최고의 먹거리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양양 맛집 DB

특히 놀자대게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대게를 바로 맛볼 수 있는 양양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진 곳이다. 대게 사이즈가 다른 지역과 달리 크고, 살도 푸짐해 남녀노소 누구나 대만족할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놀자대게에서는 대게를 먹기 좋게 손질해 나오고 게딱지밥, 홍게라면 등 푸짐한 곁다림찬도 즐길 수 있어 양양의 한상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낙산사 맛집이다.

양양 쏠비치 맛집인 이곳에서는 대게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도 준비되어 있다. 단짠의 조화로 입맛을 사로잡는 버터새우구이, 골뱅이버터구이는 물론, 제철 활어회도 빼놓을 수 없는 양양 맛집 놀자대게의 미식으로 손꼽힌다.

양양 쏠비치 맛집인 놀자대게에서는 대게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양양 맛집 DB

더불어 선명한 색으로 보는 맛까지 더하는 독도꽃새우까지 먹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양양 맛집 놀자대게는 양양지역에서 픽업을 가능해 가족여행이나 단체여행으로 양양을 찾은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