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특급호텔, 이른 무더위 겨냥 발 빠른 움직임

기사승인 2019.05.16  20:17:07

공유

- 서머 타임 패키지, 아이스크림 빙수 등 선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도 발 빠르게 관련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고객맞이 준비에 나섰다.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타임 패키지’ 선봬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한 ‘서머 타임 패키지(Summer Time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의 1박과 휴가 필수 아이템 에코백,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 중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했다.

스타필드에서 전시·체험·공연까지 알차게 즐기자!

스타필드는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완구 전시행사와 각종 문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

스타필드는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완구 전시행사와 각종 문화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은 역할놀이 장난감으로 유명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플레이모빌 스타필드 패밀리파크(이하 패밀리파크)’를 운영하고, 피규어 전시와 각종 테마 체험존, 이벤트 등을 5월 18일(토)부터 6월 2일(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의 패밀리파크에는 세계 최초로 일반 피규어보다 100배 큰 7.5M 크기의 플레이모빌 마스코트 피규어를 설치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패밀리파크에는 ‘세계도시’ 테마로 여행가이자 사진작가인 폴 니엘의 플레이모빌 사진 작품전이 열려 피규어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을 느낄 수 있으며, 대형 디오라마 전시체험과 플레이모빌 역할놀이 체험, 나만의 플레이모빌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이른 무더위에 대비하여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는 이른 무더위에 대비하여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를 출시한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고객에게 맛과 재미 모두를 선사하는 이색적인 빙수이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접시 속에 진한 우유얼음을 가득 담고, 그 위에 갤러리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4종과 각종 베리와 아몬드, 초콜릿 등을 쌓아올린 빙수이다.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는 위에 초콜릿 돔을 덮은 상태로 나무 망치와 함께 고객에게 제공되며, 고객은 나무 망치로 얇은 초콜릿을 부수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리조트, 그랜드 오픈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웃리거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잡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사진/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웃리거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잡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는 와이키키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며 한눈에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망, 현대적으로 리뉴얼된 498개의 객실, 최신 시설의 수영장 등은 물론 현지의 유명 레스토랑, 펍 등을 쉽게 즐길 수 있어 한국인에게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총 비용 350,000달러(한화 약 4억) 규모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친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는 현대적인 하와이 비치 하우스 컨셉으로, 호텔 주변의 거리에는 현지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호텔 내부는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 해변에서 영감을 얻은 로비, 더욱 확장된 수영장, 새로운 컨퍼런스 룸 등을 완비하였다. 특히 로비에 위치한 현지 유명 레스토랑, 카페인 마우이 브루잉과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 2019 MYCEB 주최 MICE 로드쇼 참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한국사무소인 ㈜유니홀리데이는 5월 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말레이시아 전시컨벤션 뷰로 주최로 개최된 MICE 로드쇼 서울에 참가하였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이 밖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한국사무소인 ㈜유니홀리데이는 5월 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말레이시아 전시컨벤션 뷰로 (이하 MYCEB) 주최로 개최된 MICE 로드쇼 서울에 참가하였다.

말레이시아이 MICE 전문기관인 MYCEB은 말레이시아 국가, 지역 관광활성화와 MICE 유치 확대를 위해 말레이시아, 페낭, 사바 관광청을 비롯 호텔 및 국내외 MICE 전문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행사에 참석한 VIP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숙박권을 지원하여 행사를 함께 축하하였다.

MYCEB은 기업과 인센티브 그룹 특별지원 프로그램인 말레이시아 트윈 딜 V를 발표하며 한국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임을 약속하였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 – 쿠알라룸프르, 코타키나발루, 페낭, 랑카위 등 여러 지역의 MICE 개최지로서의 매력 또한 어필하며 MICE관계자들의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하였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