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호텔가, 나들이 고객 위한 프로모션 전개

기사승인 2019.05.15  20:38:32

공유

- 포토 콘테스트, 파티 패키지, 역사콘서트 진행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행 사진 한 장, 푸짐한 경품으로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숨비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숨비 포토 콘테스트’는 제주신라호텔에서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부의 날인 5월 21일부터 열흘간 응모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구스 베개 세트부터 조말론 향수,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 계정에 여행 사진을 올린 후,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도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제주신라호텔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단체 행사 위한 파티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업 회식, 모임, 파티 등 30인 이상 단체 행사를 위한 파티 패키지 ‘어반 바비큐 파티(Urban BBQ Party)’를 2019년 10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업 회식, 모임, 파티 등 30인 이상 단체 행사를 위한 파티 패키지 ‘어반 바비큐 파티(Urban BBQ Party)’를 2019년 10월 13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 BBQ 메뉴와 세미 뷔페를 제공해 기업 회식, 모임, 프라이빗한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어반 바비큐 파티’는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되며, 매주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토요일 제외) 예약 가능하다.

신세계조선호텔, 청소년 대상 역사콘서트 진행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근현대사 교육 프로그램인 ‘중명전 청소년 역사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근현대사 교육 프로그램인 ‘중명전 청소년 역사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24일(금) 오후 3시 덕수궁 중명전 야외마당에서 중·고등학교 청소년 대상으로진행되는 이번 역사콘서트는 미래를 이끌어나갈 청소년들에게 대한제국과 덕수궁 중명전의 역사적 의미를 알림으로써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 중구 정동에 자리한 덕수궁 중명전은 대한제국기의 근대 건축물로 1899년 황실의 도서관으로 건립됐으며 1905년 을사늑약이 체결된 대한제국의 슬픈 역사가 깃든 장소다. 현재는 전시와 역사 교육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덕수궁 중명전의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굽시니스트’라는 필명으로 2009년부터 <본격 시사인 만화>를 연재 중인 김선웅 작가가 ‘만화로 보는 대한제국 이야기’라는 주제로 역사 강연을 펼친다. 강연 이후에는 강연자와 참가자들이 질의응답과 자유토론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된다.

또한, 강연에 앞서남성 3인조 어쿠스틱 밴드 ‘세 자전거’가 봄날에 산뜻함을 더할 노래를 들려주며, 자유 토론 후에는 신세계조선호텔이 2015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국립전통예술중·고등학교의 퓨전국악 공연이 이어져 청소년들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로 2돌을 맞는 신세계조선호텔과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의 ‘덕수궁 중명전 청소년 역사콘서트’는 역사의 가치 재조명, 역사의식 제고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최우선으로 하였다는 점에서 민관협력 사회공헌사업에 새로운 발판을 다졌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