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 가족과 함께 속초로 “캠핑과 맛집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초여름 날씨, 가족과 함께 속초로 “캠핑과 맛집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의 청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설악동 야영장과 가볼 만한 곳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속초가 여행자를 불러들인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속초가 여행자를 불러들인다. 속초는 시원한 바다와 초록을 뽐내는 설악산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가족 여행자들에게 사계절 인기가 높다.

특히 따뜻한 날씨 속에 즐길 수 있는 캠핑장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설악동 야영장은 우리나라 캠핑족이라면 한 번쯤 꼭 찾고 싶어하는 특별한 곳이다.

설악동 야영장은 우리나라 캠핑족이라면 한 번쯤 꼭 찾고 싶어하는 특별한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산 자락에 자리를 잡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무려 300여 동의 캠핑 사이트가 마련되어 있어 속초를 찾은 누구나 여행의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설악동 야영장은 주변으로 설악산국립공원은 물론 청초호, 영랑호 등 다양한 속초 명소가 만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설악동 야영장은 주변으로 설악산국립공원은 물론 청초호, 영랑호 등 다양한 속초 명소가 만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는 설악동 야영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식으로 여행자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그중에서도 속초 대게맛집은 속초 미식 여행으로 제격으로 손꼽힌다.

속초 현지인 맛집 팔도게찜은 속초 영금정 인근에 위치한 대게전문점으로 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팔도게찜은 홍게 무한리필이 메인 메뉴이지만 대게나 킹크랩, 홍게세트 등을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속초는 설악동 야영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식으로 여행자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팔도게찜은 맛의 비법은 매일 아침마다 공수하는 신선한 홍게에 있다.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있어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여행자를 만족시키는 속초맛집이다.

또한 속초맛집 팔도게찜은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푸짐한 속초 한상이 펼쳐진다. 모둠회를 비롯해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인 게라면, 오징어순대 등 서비스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속초대게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속초맛집 팔도게찜은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푸짐한 속초 한상이 펼쳐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