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크루즈 여행, 장호일 월세 고백
상태바
‘불타는 청춘’ 크루즈 여행, 장호일 월세 고백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5.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청춘’ 러시아 크루즈 여행 떠나
‘불타는 청춘’ 장호일이 월세살이를 고백했다.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불타는 청춘’ 장호일이 월세살이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장호일은 김광규에게 사업실패와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내시경 밴드는 크루즈를 타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포상 여행을 떠났다. 김광규는 풍성한 크루즈 여행에 행복해하면서도 장호일에게 “가는 세월 하나하나가 아깝다”고 심난한 기분을 털어놨다.

그러자 장호일은 “그런 생각도 안 든다. 가는 세월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든다. 그 단계를 넘어선 것 같다”고 답했다.

‘불타는 청춘’ 장호일이 사업실패에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 SBS

김광규는 “내 집도 없이 5자를 달았다”고 한탄하며 장호일에게 “형은 자가냐 전세냐”고 물었다.

이에 장호일은 현재 월세 살이 중임을 고백했다. “사업실패와 이혼이 겹치면서 다 말아먹었다. 회사를 두 번이나 하지 않았느냐”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장호일은 “이혼하고 나서 후배와 함께 한 회사가 잘 안됐다. 울적한 기분을 달랠 겸 후배가 일 좀 하자고 해서 했다가 후배도 손해를 봤는데 나보다 상태가 괜찮은 친구라 좀 버텼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내시경밴드 멤버들은 러시아 행 크루즈에서 럭셔리한 시간을 보냈다. 김완선은 “내 인생에 이런 행복한 하루가 더 보태진 거다. 내시경밴드에 들어가길 정말 잘한 것 같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