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서울 2019’ 참가한 ‘바루랩’ 해외바이어와 참가자에 인기
상태바
‘코스모 뷰티 서울 2019’ 참가한 ‘바루랩’ 해외바이어와 참가자에 인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 개사 해외 바이어 부스 방문, 현장 상담도 이뤄져
‘2019년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산업박람회 (코스모 뷰티 서울, 2019)가 전 세계 화장품, 미용 관계들의 참여와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일반인 참가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낸 ㈜비앤케이 바루랩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비앤케이 바루랩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  ‘2019년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산업박람회 (코스모 뷰티 서울, 2019)가 전 세계 화장품, 미용 관계들의 참여와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코엑스 A홀 전관에 개최된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일반인 참가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낸 ㈜비앤케이 바루랩이 눈길을 끌었다. ‘바루랩’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7in1 토탈솔루션 블랙 클레이 마스크와 바루솔 엑스퍼트 리페어 살브크림 등 스테디셀러 히트 제품들을 선보여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특히 더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해외 바이어들은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가 타사 제품들보다 특별히 눈에 띈다”며 평가했다. ‘바루랩’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블랙 클레이 마스크는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 특유의 유니크함을 확인한 바이어들이 즉시 상담 테이블로 향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3일간에 행사 기간 300여개 해외 업체들의 관심을 받은 ㈜비앤케이 바루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단연 돋보이는 부스와 제품 그리고 신선한 고객 응대로 가장 주목도가 높았던 브랜드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각인됐다. 사진/ 비앤케이 바루랩

러시아, 홍콩, 일본, 대만을 비롯하여 라오스, 인도네시아, 태국, 미국, 스페인 등 세계 전역에서 방문한 바이어들은 바루랩의 대표 제품인 7in1 토탈 솔루션 블랙 클레이 마스크 외에도 고수분 성으로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자랑하는 7in1 토탈 솔루션 블루 아쿠아 마스크, 블랙 클레이 마스크와 동일 성분으로 강력한 모공 청소를 자랑하는 블랙 클레이 클렌징폼, 의료용으로만 사용될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지녔으나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에 적용되지 않았던 S 펩타이드 성분을 세계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하여 피부 탄력을 바로잡아 주는 530 S 펩타이드 앰풀 플러스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3일간에 행사 기간 300여개 해외 업체들의 관심을 받은 ㈜비앤케이 바루랩은 2019년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서 단연 돋보이는 부스와 제품 그리고 신선한 고객 응대로 가장 주목도가 높았던 브랜드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각인됐다. 또 일부 바이어들은 “각 제품마다 개성과 퀄리티가 뛰어나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제품들이라 2, 3일 연속으로 와서 제품을 보고 있다"며,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이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라고 ‘바루랩’ 바루솔 라인의 완성도를 칭찬했다.

한편, ㈜비앤케이 김영훈 대표는 “K-BEAUTY”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2019 코스모뷰티 서울을 통해 ‘바루랩’ 브랜드가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면서 해외에 수출하는 K-BEAUTY 브랜드 중 단연 기능성과 제품력에서 모두 최고라고 평가 받을 수 있을 만큼 앞으로도 K-BEAUTY를 대표할 수 있는 좋은 성분과 최고 퀄리티를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