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트랜디한 빙수 개시
상태바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트랜디한 빙수 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맛과 시원함 더하는 빙수 선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 라운지’에서는 2019년 8월 31일까지 달달 빙수(氷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초여름의 무더위가 이르게 찾아오면서 특급호텔들이 서둘러 빙수를 내놓으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투톤(TWO TONE) 라운지’ 달달 빙수 프로모션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TWO TONE) 라운지’에서는 2019년 8월 31일까지 달달 빙수(氷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몽빙수, 망고빙수, 밀크빙수, 자색고구마빙수, 녹차빙수 5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자몽빙수는 슬라이스된 자몽이 그대로 올려져 신선하고 상큼한 자몽의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자색고구마빙수는 자색고구마맛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겨울철에 즐겨 먹던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시원한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밀크빙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 본연의 맛과 아이스크림, 치즈 큐브의 깊고 진한 맛이 어우러져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팥, 곁과류, 찹쌀떡, 미니 치즈 타르트, 양갱, 딸기 등이 별도로 제공되어 기호에 맞게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빙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콜라보레이션 빙수 2종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를 선보이는 ‘티르리르 X 펄 인 더 빙수’ 프로모션을 모모바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를 선보이는 ‘티르리르 X 펄 인 더 빙수(Tirr Lirr X Pearl in the bingsu)’ 프로모션을 모모바 (MoMo Bar)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당신을 위한 사랑의 시’라는 슬로건 아래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주얼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티르리르(Tirr Lirr)’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운 주얼리를 연상하게 하는 반짝이는 진주 모양 초콜릿을 넣은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빙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티르리르의 귀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 커피 쿠폰, 뷔페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포함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모바에서 여름 한정 디저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빙수는 ‘견과류 팥빙수’와 ‘망고 블루베리 빙수’ 총 2가지다. 달콤한 팥과 건강한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견과류 팥빙수’는 20,000원, 새콤달콤 망고와 신선한 블루베리의 맛이 조화로운 ‘망고 블루베리 빙수’는 22,000원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