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가족 호캉스 호텔은?
상태바
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가족 호캉스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이 선보이는 맥스룸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컨셉의 가족 호캉스를 선사하는 호텔스컴바인의 맥스룸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켜주고 있다. 사진/ 글래드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특별한 컨셉의 가족 호캉스를 선사하는 호텔스컴바인의 맥스룸(Max Room)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켜주고 있다.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이 2018년 1월부터 온라인 호텔예약업체 최초로 자사 캐릭터 맥스를 호텔 객실 곳곳에 적용한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로, 고객에게 보다 즐겁고 유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맥스룸은 일반객실 요금으로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 코리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현재 신라스테이 6개 지점(▲광화문 ▲구로 ▲마포 ▲서대문 ▲서초 ▲해운대)과 글래드 호텔 2개 지점(▲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으로 총 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스룸은 일반객실 요금으로 업그레이드된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 코리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사진/ 신라스테이 구로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13일부터 맥스룸에 체크인하는 투숙객을 위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인형(20cm)과 호텔스컴바인 X 테라로사 커피 드립백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점별로 다채로운 특징을 자랑하는 맥스룸에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호캉스 추억을 만들어보자.

멀리 떠나는 여행 대신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특별한 휴일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의 맥스룸을 주목하자.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객실인 ‘그랜드룸’을 맥스룸으로 재탄생시킨 신라스테이 마포점은 객실에서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 낭만적인 매력을 뽐낸다.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은 18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 & 바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신라스테이 해운대

구로점의 맥스룸은 도시의 밤을 콘셉트로 하여 도심 속 빌딩들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야경을 아트 프레임에 담았다. 광화문점은 차분한 컬러감의 가구와 조명을 사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2017년에 오픈한 서초점은 침실과 거실을 분리해주는 파티션으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을 한 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서대문점은 서울의 성곽과 구름을 형상화한 객실 인테리어가 주목할 만한 점이다.

제주도 내 최대 객실 수를 보유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맥스룸은 넓은 객실을 사용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투숙해도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편안한 객실 외에도 이국적인 느낌의 더 파티오 풀, 쇼핑센터, 키즈 카페 등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역에서는 드넓은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을 기억하자. 18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 & 바에서 아름다운 해운대를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을 제안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