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여행업계 “여행자 만족도 높인다”
상태바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여행업계 “여행자 만족도 높인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시행 ·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전문 단독 사이트 오픈
여행업계가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새로운 여행지를 개발하는 한편, 여행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량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인도네시아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새로운 여행지를 개발하는 한편, 여행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량강화에 나서고 있다.

하나투어,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시행

하나투어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을 시행했다. 사진은 김진국 대표이사.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시행했다.

교육은 심폐소생술에 대한 이론과 실습, 심장충격기 등 기구 사용법, 교육내용 평가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진국 대표이사를 포함한 20명의 하나투어 임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심정지 사고 발생 시 조치요령 등을 숙지했다.

하나투어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전사 필수 교육과정으로 지정하고 2020년까지 자사의 모든 임직원 수료를 목표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심폐소생술 교육을 마친 임직원 중 7명은 강사양성과정을 추가로 수료한 뒤 사내 CPR 강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응급상황 속에서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폐소생술 교육을 전 직원 필수 교육과정으로 운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내일투어, 인도네시아여행 전문 단독 사이트 오픈

내일투어가 인도네시아 여행의 매력을 재조명하는 전문 페이지, 다시 만난 인도네시아를 선보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내일투어가 인도네시아 여행의 매력을 재조명하는 전문 페이지, ‘다시 만난 인도네시아’를 선보였다.

인도네시아의 주요 섬을 비롯해 잘 알려지지 않은 특별한 섬 네 곳도 함께 소개하며, 기본적인 여행정보는 물론 지역별 대표 상품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인도네시아는 살아 움직이는 불의 고리로, 전 세계 여행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섬나라다. 내일투어가 꼽은 인도네시아의 대표 여행지는 총 3곳 신들의 섬 발리부터 롬복, 자카르타까지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인도네시아의 특별한 섬 수마트라, 칼리만탄, 술라웨시, 코모도 등도 소개된다.

내일투어는 전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상품 예약 시 팀당 왕복 픽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예약 인원에 따른 추가 특전을 마련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