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5월에 준비하는 특별한 해외여행, “여행사와 함께 떠나볼까?”

기사승인 2019.05.13  11:18:23

공유

- KRT, 세계 3대 분수 쇼 소개 · 내일투어, 유럽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모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의 공휴일은 모두 지나갔지만, 본격적인 5월 여행 시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특별함이 가득한 여행지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 이에 여행사마다 다양한 정보를 여행자와 공유하며 나서며 여행준비를 돕고 있다.

KRT, 세계 3대 분수 쇼 소개

이른 더위와 함께 여름의 시작을 맞이해 KRT가 청량감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세계 3대 분수 쇼를 소개한다. 사진은 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 사진/ KRT

이른 더위와 함께 여름의 시작을 맞이해 KRT가 청량감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세계 3대 분수 쇼를 소개한다.

가우디의 예술혼이 깃든 도시 바르셀로나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구엘 공원을 비롯해 까사 밀라, 까사 바트요 등 감각적인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항구도시 바르셀로나의 밤을 더욱 아름답게 밝히는 몬주익 마법의 분수 쇼는 시원하게 뻗어 나가는 물줄기에 환상적인 색채감, 신나는 노래가 어우러져 보는 이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어둠이 내려앉은 밤하늘은 분수쇼를 빛내주는 최고의 배경이다. 몽환적 색감의 분수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춤추는 사람들,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이 어우러져 행복으로 기억된다.

3대 분수 중 가장 큰 규모의 두바이 분수는 2만 2000갤런, 약 8만 3280ℓ의 물을 한 번에 약 150m 높이까지 쏘아 올릴 수 있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세련미 넘치는 도시, 화려한 야경으로 무장한 두바이는 혼자 여행지로도 주목받는 곳이다. 사막, 스카이다이빙, 매사냥, 수상 스포츠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보유했기 때문에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두바이 분수는 2만 2000갤런(8만 3280ℓ)의 물을 한 번에 약 150m 높이까지 쏘아 올릴 수 있다. 3대 분수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그 규모 덕에 무려 30km 밖에서도 관측이 가능하다고 한다.

두바이 분수 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분수 뒤로 위풍당당하게 솟아있는 부르즈 할리파다. 높이 828m의 초고층 빌딩이자 두바이의 랜드마크가 배경처럼 자리하며 쇼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라스베이거스는 관광, 도박, 쇼핑 등 엔터테인먼트가 집약된 도시로 화려함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사진/ KRT

전 세계 관광객과 자본이 모이는 곳 라스베이거스는 미국 서부 네바다주에서 가장 큰 도시다. 관광, 도박, 쇼핑 등 엔터테인먼트가 집약된 도시는 화려함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모하비 사막 한복판에 건설됐기 때문에 신기루와 같은 곳이기도 하다.

모든 볼거리가 집약된 번화가 스트립 중앙부에 세계 3대 분수 쇼 중 하나인 벨라지오 호텔 분수가 있다. 호화로운 도시와 융화되는 생동감 넘치는 분수 쇼는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낸다.

쇼는 낮에도 진행되지만 진정한 흥취를 즐기려면 역시 밤이 제격이다. 배경이 되는 음악으로는 팝송과 브로드웨이 음악뿐 아니라 오페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다. 수천 개 이상의 분수가 음악과 빛에 맞춰 때로는 섬세하게, 때로는 역동적으로 춤을 춘다.

내일투어, 유럽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모집

내일투어에서 아름다운 잘츠부르커랜드의 여름 하이킹 여행을 홍보할 금까기 원정대를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맑고 청정한 자연, 아름다운 선율, 풍부한 문화유산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여행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커랜드. 내일투어에서 아름다운 잘츠부르커랜드의 여름 하이킹 여행을 홍보할 금까기 원정대를 모집한다.

2018년 4월 스키 여행 컨셉으로 잘츠부르크시티, 스키아마데와 첼암제 등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해 인기를 끌었던 ‘잘츠부르크 원정대’에 이어, 올해는 하이킹 컨셉으로 잘츠부르커랜드 주의 곳곳을 누비며 새롭고 핫한 여행 포인트를 둘러본다.

잘츠부르거랜드의 매력에 푹 빠질 준비가 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원정대로 선발된다면 오는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총 5박 7일간 여행하게 된다. 여행 동안 잘츠부르커랜드 왕복 항공권과 숙박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 및 교통편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구체적인 여행 일정 및 미션 관련 내용은 출발 전 사전모임에서 공지된다.

잘츠부르거랜드의 매력에 푹 빠질 준비가 된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원정대로 선발된다면 오는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총 5박 7일간 여행하게 된다. 사진/ 잘츠부르크 관광청

2019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지원 방법은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지원 포스팅 또는 영상(1분 이하)을 업로드하고, 내일투어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지원 기간은 5월 20일 월요일까지로 해당 원정대는 잘츠부르크 관광청, 잘츠부르크 시티, 내일투어가 함께한다.

양광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