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 특급호텔서 도심 속 휘게 라이프
상태바
‘다양한 테마’ 특급호텔서 도심 속 휘게 라이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즈데이 기념 패키지, 위치적 장점 살린 이색 프로모션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5월 14일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5월을 맞아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별한 로즈데이’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5월 14일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그리츠 생초콜릿과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환상적인도심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G’의 피자와 케이준 치킨 룸서비스 제공,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가 제공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강남의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선착순 10팀), 뱅네프 생토노레의 바디클렌저 300g 1개,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 1시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위치적 장점 살린 이색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홀리데이 인 스프링’ 패키지와 ‘인생샷, 피크닉 바구니’를 선보인다. 센트럴파크 앞에 위치한 호텔의 위치적 장점을 살린 이색 프로모션이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홀리데이 인 스프링’ 패키지와 ‘인생샷, 피크닉 바구니’를 선보인다. 센트럴파크 앞에 위치한 호텔의 위치적 장점을 살린 이색 프로모션이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준비한 봄 프로모션의 메인 테마는 ‘도심 속 휘게(Hygge) 라이프’이다. 휘게는 여지없는 행복,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이나 안락한 환경에서 오는 행복을 뜻한다.

‘홀리데이 인 스프링’ 패키지는 조식 뷔페를 포함한 객실 숙박과 호텔 로고 돗자리, 센트럴파크 수상 레져 이용권을 제공한다. 보트 이용권은 2인용 또는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예약 시 고객이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은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이 적용되어 성인 동반 어린이는 아침, 점심, 저녁 뷔페 식사 및 숙박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스프링’ 패키지는 169,6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인생샷, 피크닉 바구니’는 호텔 방문객 및 투숙객을 위한 완벽 구성 피크닉 팩이다. 송도가 한눈에 들어오는 지도와 당일 주차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호텔 로고 돗자리와 담요, 인생샷을 완성 시킬 튤립 다발을 대여해준다. 눈과 입을 만족시킬 먹거리로 샌드위치와 조각케이크 2종, 음료 2종을 선택 할 수 있고 플라워 접시도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