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호텔가, 5월 가족 여행 위한 프로모션 제안

기사승인 2019.05.10  14:29:06

공유

- 바비큐 파티 여행, 가정의 달 특선 뷔페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산과 강 배경으로 바비큐 파티 즐길 수 있는 여행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자연 속 바비큐 파티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청평 유일 '서울권 고급 힐링 리조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연을배경으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는 △패밀리(25평형) 객실 1박, △패밀리 바비큐 세트(4인 기준)로 구성됐다.

패밀리 바비큐 세트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야외 셀프 바비큐 테라스 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삼겹살 및 목살,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채소 등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음식 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며, 매주 금, 토요일에만 운영된다.

체험활동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제안

라마다용인호텔은 주변 여행지와 연계한 패키지로 어린이 체험학습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제안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주변 여행지와 연계한 패키지로 어린이 체험학습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제안한다.

라마다용인호텔은 5월 한 달간 호암미술관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호암미술관 입장권 2매 구성이다. 라마다용인호텔에서 호암미술관까지는 차량으로 약 5분 소요되며 호텔 이용객 대상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라마다용인호텔은 아트뮤제와 함께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 전혜옥 작가의 ‘The Happy Day展’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아름답고 완전한 부모의 사랑으로 가정의 달 호텔을 방문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감상하기 좋다. 라마다용인호텔 이용객이 1층 로비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미술 작품들은 아트뮤제 큐레이터와 상담 후 구입도 가능하다.

풍성한 가정의 달 특선 뷔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메뉴를 담은 가정의 달 특선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메뉴를 담은 가정의 달 특선 뷔페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가정의 달 특선 뷔페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도심의 이색적인 파노라믹한 뷰와 함께 다채로운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 메뉴로는 펍 도우를 감싼 허브 연어구이, 연잎에 찹쌀과 각종 곡식을 넣은 연잎밥, 배숙 궁중갈비찜, 녹두빈대떡, 유자향이 곁들여진 크림 새우, 대하찜 등이 있다. 카빙 코너에는 허브 마리네이드 그릴드 통삼겹 롤, 등갈비 구이가 준비되며, 누들 코너에서는 페낭 쌀국수, 두 종류의 파스타, 유슬 짜장이 선택 가능해 개인 취향에 맞게 주문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 저녁 및 주말 뷔페를 이용하시는 고객께는 해삼, 전복, 송이버섯 등 30여 가지의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식 고급 보양음식인 불도장이 따로 자리로 준비되어 풍성한 가족 모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마라 전가복 및 마라 팔보채도 뷔페 코너에 추가로 마련된다.

파티족 위한 파티 패키지 출시

호텔 신라스테이는 '컨셉러'들을 위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호텔 신라스테이는 '컨셉러(Concetp+er)'들을 위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컨셉러는 무조건 싼 가격, 유행하는 아이템보다는 내가 원하는 콘셉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이번에 출시한 ‘파티 올 데이'(Party All Day) 패키지는 자기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트랜드에 맟춰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콘셉트에 따라 파티용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베이직, 생일, 브라이덜 샤워 3가지가 있다.

먼저 베이직 콘셉트는 은박풍선, 하트풍선, 이니셜 홀로그램을 활용해 화려한 느낌의 파티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기념일에 사용하면 좋다.

또한 콜드톤의 알파벳 풍선과 라운드 풍선 그리고 크라운 모자로 꾸며 스위트한 느낌을 주는 생일 콘셉트와 다이아몬드 반지 풍선 등으로 연출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주는 브라이덜 샤워 콘셉트도 있어 자기 개성과 취향에 따라 룸을 꾸밀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테마 별 파티용품 패키지, △펀와인(Fun Wine) 상그리아 레드 1병이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제주 등 9곳에서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