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리조트 총출동, 푸르른 5월에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세계의 리조트 총출동, 푸르른 5월에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 700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모든 것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환경 속 5월, 우리는 미래의 행복을 꿈꾼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결혼식을 많이 올리기도 하지만 프러포즈도 많은 5월. 5월은 그런 달이다.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환경 속에 우리는 미래의 행복을 꿈꾼다.

올가을 결혼하기로 했다면 청담동에서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석해보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5월 11일(토)과 6일(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담동 본사에서 허니문박람회를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 700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무료 상담이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박람회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이 있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세계 각지 신혼여행지 700백여 신혼여행 상품에 대한 무료 상담이 진행된다.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하와이를 비롯해 몰디브, 코사무이, 푸껫, 발리, 칸쿤, 타히티, 유럽 등 세계 주요 신혼여행지의 상품 구성을 살펴볼 좋은 기회이다.

세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는 물론 가성비 좋은 호텔, 렌터카 업체, 항공사가 대거 참여해 알토란같은 정보를 제공한다.

하와이 힐튼하와이안빌리지, 그랜드와일레아, 카할라, 모던 호놀룰루 리조트가 최대 40만원 할인 이벤트에 동참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협력 기관 중 미국 마우이관광청은 하와이 달러렌트카 머스텡 컨버터블 하루 무료 사용권을 지원했다. 하와이 힐튼하와이안빌리지, 그랜드와일레아, 카할라, 모던 호놀룰루 리조트는 최대 40만원 할인 이벤트에 동참했다.

몰디브 신상 리조트들은 특가 혜택 외에 데일리 액티비티, 룸 업그레이드, 스파 무료, 개인 버틀러, 런치 무료 등의 베네핏으로 고객몰이를 할 예정이다.

최근 뜨고 있는 ‘칸쿤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 리조트는 신규오픈 기념으로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투어와 스냅 촬영을 무료로 진행한다.

‘칸쿤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 리조트는 신규오픈 기념으로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투어와 스냅 촬영을 무료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허니문리조트는 푸켓 최고의 리조트 ‘반얀트리’ ‘다이아몬드 클리프’ 단독 특가에 스파 앤 마사지 3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스냅 촬영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코사무이의 경우 선착순 3쌍에 한해 50만 원 상당의 럭셔리 단독요트가 제공되며, 모리셔스는 ‘헤리티지 르 텔페어’ ‘카노니에 비치커머’를 독점 특가로 선보인다.

발리 인기 리조트 반얀트리, 리츠칼튼, 인디고까지 특가로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올가을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결혼식을 많이 올리기도 하지만 프러포즈도 많은 5월. 사진/ 인천공항

허니문리조트는 한국관광협회 선정 6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로 오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방문선물을 준비해두고 있다. 계약 시에는 와이파이도시락, 여행용 캐리어, 멀티 어댑터 등의 여행 필수템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