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할인·업그레이드’ 호텔가, 객실 프로모션 나서

기사승인 2019.05.09  19:32:34

공유

- 다양한 혜택 가득 담은 프로모션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템퍼’ 전용 객실을 선보이며 협력을 강화한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다. 본 객실에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의 ‘오리지날 매트리스’부터 △쉬운 조절 방법으로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트래디셔널 베개’, △죽부인 형태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롱허그 쿠션’, △‘오리진 프레임’ 등을 갖췄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갖춘 것은 물론, ‘템퍼’만의 북유럽 감성으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의 우아함도 한층 더해졌다.

한편,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클럽메드, 발리&빈탄 리조트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와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발리와 빈탄 아일랜드 슈페리어룸 예약 시 추가 비용 없이 객실을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목재와 자연색을 이용해 전통 발리 건축 양식이 인상적인 발리 리조트는 야자수 나무 등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디럭스룸을,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남중국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디럭스룸을 슈페리어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5월부터 10월 중 특정 일자에 한하며,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 등 황금연휴를 노려 합리적인 금액으로 클럽메드의 인도네시아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난티 남해, 최대 40% 할인 ‘베스트 딜’ 프로모션

아난티 남해는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스테이를 할 수 있는 ‘베스티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스테이를 할 수 있는 ‘베스티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남해는 지난해부터 150여 객실과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함께 복합문화공간 이터널 저니, 처음 만나는 새로운 미니바 ‘테이스티 저니’ 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시설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남해는 국내에서도 일찍 여름을 맞이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지난 1일부터 이미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저녁에는 풀사이드 셀프 BBQ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아난티 남해 베스트 딜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3일(월) 오후 2시부터 17일(금)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아난티 남해의 모든 객실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투숙기간은 5월 14일(화)부터 7월 19일(금)이며, 예약 시 다모임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이번 베스트 딜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숙박 횟수 기준 1회 1개 지급)에게는 35,000원 상당의 아난티 에코백을 제공한다. 투숙 금액은 룸 타입, 인원 및 예약 일정에 따라 상이하며, 최고 40% 할인된 가격으로 아난티 남해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선샤인프린스 호텔, ‘IKEPRI 25’ 컨셉전용층 오픈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은 2019년 4월 6일부터 일반적인 비즈니스 호텔의 객실과는 전혀 다른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과 같은 일본의 서브컬쳐 특징을 담은 컨셉전용층 “IKEPR125”을 오픈 하였다. 사진/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

선샤인시티 프린스호텔은 2019년 4월 6일부터 일반적인 비즈니스 호텔의 객실과는 전혀 다른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과 같은 일본의 서브컬쳐 특징을 담은 컨셉전용층 “IKEPR125”을 오픈 하였다.

이곳은 오타쿠 매니아들이 원하는 캐릭터의 컨셉으로만 꾸며진 방에서 하루를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컨셉전용층은 2016년 4월 “유리” “얼음”의 컨셉을 가진 2개의 룸으로부터 시작하여 약 2년반만에 1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컨텐츠와 협업 아래에 진행이 되었고, 컨셉룸 시작 당시에는 예약 개시 후 즉시 매진되어 예약을 하기 힘든 경우가 많았다. 특히, 일본 국내보다 해외 관광객의 예약이 힘들었으나 이제는 컨셉전용층 오픈으로 인하여 일본의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서브컬쳐를 좋아하는 해외의 고객도 컨셉룸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고, 이용 고객은 영리목적을 제외한 사진과 영상촬영이 가능하고 SNS 계정에 공개할 수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에서 만나는 <파리지엔아파트 스위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올 여름 파리에 새로운 <파리지엔 아파트 스위트>를 선보인다. 사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올 여름 파리에 새로운 <파리지엔 아파트 스위트>를 선보인다.

<파리지엔 아파트 스위트>는 만다린 오리엔탈 파리의 6층에 위치하며, 파리에 위치한 모든 스위트 객실 중에서도 가장 넓은 130여 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전체적인 설계 및 디자인은 세계적인 파리지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듀오인 기 앤 부아지에 (Gilles & Boissier)가 맡았으며, 자유롭고 대범한 파리지엔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에 중점을 뒀다. 오스만 스타일로 설계된 아파트 객실 내부는 4개의 고급 침실과 욕실, 리셉션 공간, 다이닝 룸을 갖췄다.

특히, 세계적인 조경 디자이너와의 합작을 통해 프랑스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약 70여 평의 호화 테라스를 조성해 계절 마다 새로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 오픈

두짓 인터내셔널은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에게 가장 활기 넘치는 지역 중 하나인 라차담리에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을 개장했다. 사진/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인터내셔널은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에게 가장 활기 넘치는 지역 중 하나인 라차담리에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을 개장했다.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광장 맞은 편, 평화롭고 녹음이 우거진 거리에 반 랏프라송(Baan Rajprasong)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라차담리(Ratchadamri) BTS역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있다. 이 호텔은 고급 쇼핑몰, 스타일리시한 레스토랑, 세련된 나이트 라이프를 도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의 중앙 업무 지역은 스카이 트레인으로 단 한 정거장 거리이다.

원베드룸 스위트와 투베드룸 스위트로 구성된 97개의 넓은 객실은 단기 여행객과 장기 투숙객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잘 꾸며진 각각의 스위트는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 경관 또는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페어웨이가 내려다보이는 두 개의 전용 발코니가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