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큐의 계절’ 뜨거워진 특급호텔 테라스
상태바
‘바비큐의 계절’ 뜨거워진 특급호텔 테라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2019년 5월 2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외활동하기 좋은 바비큐의 계절을 맞아 특급호텔 테라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퇴근 후 야외 테라스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BBQ 해피아워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2019년 5월 2일(목)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오크룸의 BBQ 해피아워는 라이브 액션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BBQ 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낵 메뉴와 시원한 수제 생맥주, 하우스 와인(레드·화이트) 등 주류까지 합리적인 가격인 4만 9000원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상품으로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된다.

특히 오크룸에서는 다가올 여름철을 겨냥하여 최근 폴딩 도어를 설치하여 실내 및 야외 테라스에서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 반부터 진행되는 3인조 밴드의 공연과 함께(매주 월요일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 퇴근 후 분위기 있는 저녁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테라스의 아웃도어 코리안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비큐의 계절을 맞이하여 아웃도어 코리안 바비큐 프로모션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숯불 그릴위에서 즉석에서 구워낸 바비큐 요리는 따뜻한 봄날씨에 식도락을 찾아나선 고객의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하다. 특히, 6월 한달간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소불고기, 고추장 양념 돼지 불고기, 떡갈비 등을 즉석에서 조리하여 국내 고객 및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바비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백김치, 보쌈김치, 총각김치, 파김치 그리고 쌈채소도 함께 준비된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는 최고급 바비큐 뷔페 디너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The Margaux Grill)’이 아름다운 석양과 선선한 바람,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야외 정원에서 초여름 밤을 가장 운치있고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디너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Grill in the Secret Garden)’을 선보인다.

수준 높은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급 그릴 바비큐와 세미 뷔페 요리, 와인과 허브로 제조한 칵테일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미국 건축 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디자인한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은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유럽식 비밀 정원을 연상시킨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은 뮤지컬,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주제가 등 다양한 음악제작으로 유명한 하이브리드 미디어 사운드 프로덕션 ‘키이츠 서울’이 총괄한다. 포스트 모던 뮤직 베이스에 재즈 요소를 가미하여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특별 편곡한 흥겹고 감미로운 곡들을 트리오밴드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비큐 파티, 도심 속 특급호텔서 즐기세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직접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Chef the Grill)’을 18일 오픈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이번 시즌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구성된 육류 플래터를 강화했다. ‘비프(beef) 플래터’를 선택하면 프라임 꽃등심, 명품 진 소갈비를, ‘포크(pork) 플래터’를 선택하면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와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이 제공된다. 여기에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타파스 3종과 샐러드, 소시지&채소 구이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양갈비, 바닷가재, 왕새우, 전복, 문어, 가리비, 조개 등 셰프가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를 다채롭게 추가해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오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솔솔 부는 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계절, 풀사이드와 루프탑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사히 생맥주 2잔 1만 5천원, 과일 치즈 플래터, 모둠 소시지&야채 구이, 제주 삼선 짬뽕탕 등의 안주 류를 5월 31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사히, 하이네켄, 스텔라 등 세계 맥주 5병으로 구성된 ‘비어 버킷’ 은 5인 이상 이용 시 가능하며 3만 3천원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2층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루프탑에서는 닭다리살 구이, 새우구이, 목살 구이 등 바비큐와 그릴 야채, 계절 과일 등의 메뉴를 맥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뷔페를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뉴트로 컨셉의 ‘어반 바비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4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뉴트로 감성의 ‘어반 바비큐-뉴트로 인 루프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성큼 다가온 초여름 날씨에 발 맞춰 4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뉴트로 감성의 옛날 치킨, 바비큐, 세미 뷔페 등 다채로운 메뉴와 생맥주 및 와인 4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어반 바비큐 – 뉴트로 인 루프탑 (Urban BBQ – Newtro in Rooftop)’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6년부터 4년째 진행되어 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어반 바비큐가 올해는 ‘뉴트로 (New-tro)’ 트렌드를 반영하여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 배경 음악,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뉴트로 컨셉으로 진행된다.

테이블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옛날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복고풍 옛날 통닭을 떠올리게 한다.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소고기 구이, 소시지 구이, 문어 다리 구이, 왕 새우 구이, 떡갈비 구이, 구운 통감자 등을 선보인다.

셰프가 직접 구워 참숯향이 은은한 '풀사이드 바비큐'

힐튼 부산은 오션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 옆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오션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 옆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부산 기장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 바로 옆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져,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신선한 바비큐 요리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등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등의 질 좋은 육류와 아스파라거스, 파인애플을 포함한 다양한 채소와 야채를 강원도 참숯에 직접 구워 내 숯불의 은은한 향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고기 플래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숯불 버거, 깔라마리, 새우튀김, 후라이드 치킨 세트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과 어린이들을 위한 갈릭 버터 쉬림프 볶음밥 등도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아울러 메뉴들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시원한 생맥주는 요리의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무더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