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가족여행객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 눈길
상태바
야놀자, 가족여행객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캉스 할인 및 펜션 정보 제공
야놀자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추천펜션' 정보는 가족 나들이객에게 유용하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바쁜 일정 때문에 아직 어린이날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마련한 할인쿠폰, 포인트 무한적립, 추천 펜션 정보 등을 적극 활용해 보자.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펜캉스(펜션+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회원이라면 야놀자가 마련한 할인쿠폰을 이용하자. 야놀자는 최근 ‘슈퍼위크’를 맞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 할인쿠폰을 전 회원에게 일괄 지급한 바 있다. 회원들은 본 쿠폰을 사용해 야놀자에 등록된 펜션 및 풀빌라를 실속 있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슈퍼위크’ 할인쿠폰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추천펜션' 정보는 가족 나들이객에게 유용하다. 현재 야놀자에는 전국 1만 개 이상의 펜션 및 풀빌라가 등록돼 있다. 이는 국내 최다 등록 건수로 야놀자는 해당 데이터들을 통해 어린 자녀들 또는 부모님과 함께 묵기 좋은 펜션과 풀빌라를 추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야놀자는 펜션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지금 가기 좋은 글램핑&카라반', '인생샷이 가능한 펜션',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펜션', '스파가 예술인 펜션' 등 맞춤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가 제공하는 10% 포인트 무한적립 '초특가 이벤트'도 빼 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5월 한달 간, 이용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본 이벤트는 국내 최고 할인율을 자랑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펜션이나 호텔,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레저/티켓 구매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5월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할인 혜택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페이와 한 달 내내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페이와 한 달 내내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여기어때 행사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로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돌려준다. 이벤트는 총 4회로 나눠 진행한다. 첫번째 대상은 우리카드가 선정됐다. 이달 3~9일간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우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경우, 1만원을 청구 할인한다.

이어 10~16일은 KB국민카드, 17~23일은 NH농협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잇는다. 행사 마지막 주인 24~30일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어린이날 맞이 레스토랑과 펜션 특가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뷔페와 레스토랑 20여 곳을 모아 최대 22% 할인된 특가에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센터점과 라그릴리아 광화문점을 포함한 7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은 5월 5일 방문을 예약할 경우, 5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편안하고 즐거운 외식을 즐길 수 있는 키즈룸을 갖춘 뷔페를 선별했다. 서울 드래곤시티의 인스타일과 빕스 등에서는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펜션 40여 곳을 추천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이 즐겨찾고, 트루리뷰에서 만족도 80점 이상을 기록한 곳들로만 엄선했다.

키즈풀빌라 펜션은 △피치코코 키즈펜션, △도도 키즈 풀빌라, △스위트 아이 키즈 풀빌라, △하야타 키즈 풀빌라 펜션 등 7곳이다. 아이 전용 놀이시설과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어 자녀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고픈 부모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제주 애견 동반 여행 이벤트' 진행

‘한일고속페리’와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반려인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펫츠고트래블

‘한일고속페리’와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반려인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일고속페리는 탑승하는 반려동물에게 반려동물 여권(pet passport)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내 전용 객실과 케이지에서 잠시 꺼내 놓을 수 있는 실외 펫존(pet zone)을 중소형견/대형견으로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명을 선정하여 올 6월(17~21, 24~28일) 중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로 떠날 수 있는 실버클라우드호 왕복 승선권(최대4명)과 푸디웜 수제 간식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려견의 일상 모습’이나 ‘함께 여행 다녀온 사진’을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며 반려견과 함께 제주로 떠나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기고 필수 해시태그(#한일고속페리, #펫츠고, #푸디웜, #제주여행)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